가든그로브 관광 산업 회복, 존스 시장 연설회에서 밝혀
2023-04-27 (목) 12:00:00
스티브 존스 가든그로브 시장은 지난 25일 하이얏 레전시 오렌지카운티 호텔에서 연례 시정 연설회를 가졌다.
‘가든그로브 매직’이라는 테마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 스티브 존스 시장은 “가든그로브 시 단체와 커뮤니티에 매일 매직이 일어나고 있다”라며 “이는 시를 위해서 초강력 열정을 가진 사람들의 마음과 하트에서 나오고 있다”라고 말했다.
스티브 존스 시장은 관광 산업이 회복되면서 올해 6월말까지 2,700만달러의 기록적인 호텔 세금 수익을 올릴 것이라고 발표했다. 또 ‘그로브 디스트릭 리조트’ 지역은 호텔 파트너들의 노력덕분에 시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외에 스티브 존스 시장은 ‘GG레이디’라고 불리는 새로운 온라인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소개했다. 가든그로브 SR-22 프리웨이와 가든 브룩 시니어 빌리지 남쪽에 위치해 있는 ‘홈2스위츠 바이 힐든’이 오픈한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가든그로브 경찰국 본부, 여러 로컬 공원에 새 시설, 리파블릭 서비스와 함께하는 시의 오개닉 리사이클링 프로그램 등이 들어선다고 소개했다.
한편, 이날 시정 연설회에서 새로운 시의원들과 재임된 시의원들을 비디오를 통해서 소개했다 또 최근 임명된 리사 김 시 매니저와 아미르 엘-파라 경찰국장도 언급되었다. 시정 연설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www.ggcity.org/state-city-2023을 통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