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에서 마련한 조찬 기도회 참석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회장 신용)는 지난 4일 에반젤리아 대학교 채플실에서 2월 정기 조찬기도회 가졌다
이날 조찬 기도회에서 신 용 회장은 “연합회가 ‘각 교회 남녀 전도회 대의원들이 모여 지역 복음화와 기독교 평신도들의 신앙성장을 함께 도모하는 연합기관’이라는 원래의 취지에 보다 접근하기 위해 OC지역 교회와 교계의 소식을 매월 알리고 서로 공유하는 장을 만들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으로 ▲기존의 순서지를 확대 개편해 예배 순서 뿐만 아니라 회원동정, 회원교회 및 교계소식을 위한 지면을 만들었고 ▲회원이 속한 40여 교회의 소식을 공유해 OC지역 교회의 활동과 기독교 분위기를 파악하기로 했다.
신용 회장은 “명실상부한 교회 연합기관의 모습을 찾아가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윤우경 이사장은 “오래 전부터 우리 연합회가 꿈꾸던 일인데 올해 시작하게 되어 기쁘고 제대로 된 평신도들의 교회연합단체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크다”라며 “기존 언론에서도 이런 일을 하기는 여의치 않은데 우리 연합회가 한다는 것이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는 교계 연합, 교회 협력과 관련해 3월 조찬기도회 때는 오렌지카운티 교계 주요 단체가 함께 참석하는 기도회를 갖기로 했다. 주요협력단체는 OC교협, 목사회, 한인여성목사회, 장로협의회, 세계기독교어머니기도회 등이다. 3월 조찬기도회는 3월 4일(토) 오전 8시 에반겔리아대학교 2층 예배실에서 열린다.
연합회 홈페이지: www.ockca.org 이메일: info@ockca.org 유튜브 채널: OC기독교전도회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