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예비역 군선교와 복음화 운동 동참

2023-02-07 (화) 12:00:00
크게 작게

▶ 기독 군인회 남서부지회 신년 예배와 특별 간증

예비역 군선교와 복음화 운동 동참

예비역 기독 군인회 남서부지회 2023년 신년예배와 특별 간증의 시간 참석자들이 행사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

예비역 기독 군인회 남서부지회(초대회장 이승해)는 지난달 28일 헌팅튼 비치 코리안 교회(담임 김현석 목사)에서 2023년 신년예배와 특별 간증의 시간을 가졌다.

김현석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신년 예배는 ‘올웨이즈 뮤직 미니스트리’ 밴드의 찬양에 이어 소프라노 김민지 씨의 주기도문, 박굉정 O.C. 월참전우회장의 대표기도, CTS 남성중창단(단장 김행걸)과 이희성 목사의 특별찬송 등이 있었다. 이정현 목사(실비치 사랑교회 담임)의 ‘교회와 국가와의 관계’에 관한 설교가 있었다.

재향군인회 미 남서부지회 오미애 여성부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2부에서는 ‘싱어롱’ 이승해 회장의 특별 간증이 있었다. 기독 군인회 남서부지회는 매월 4번째 토요일 11시 정기적으로 모임을 갖는다.

한편, 예비역 기독 군인회 남서부지회는 한국의 예비역기독군인회와 상호협조해 세계 예비역 군선교와 군 복음화 운동에 동참하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창립됐다. 가입을 원하는 한인들에 대한 환영 모임은 오는 25일(토) 오전 11시 헌팅튼 비치 코리안 교회에서 열린다. 문의 hbkoreanchurch@gmai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