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피아노 교육을 쉽고 재미있게”

2023-02-03 (금) 12:00:00
크게 작게

▶ 교수법 전문가 송지혜 박사 내일 콩코디아대 무료세미나

▶ 5월에는 수료과정 강좌도

“피아노 교육을 쉽고 재미있게”

송지혜 박사.

피아노 교사들과 전공생, 그리고 자녀들의 효과적 음악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을 위한 ‘송지혜 박사의 쉽고 재미있는 피아노 아이콘 교육’ 무료 세미나가 오는 4일(토) 오전 10~12시 어바인의 콩코디아 대학에서 열린다.

피아니스트이자 피아노 교수학 박사인 송지혜 박사는 예원·서울예고와 연세대 음대를 수석졸업하고 미국에서 음악교수법으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숙명여대 사회교육대학원 피아노 페다고지 주임교수를 역임한 뒤 현재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피아노 교육기관인 ‘송지혜 피아노 아이콘 교수법 대학 SPIPU’의 학장을 맡고 있다.

송 박사는 힘든 피아노 테크닉을 아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만들고 이를 특허까지 받은 독특하고 혁신적인 교육 비법인 ‘SPI 아이콘 피아노 교수법’을 창안해 한국은 물론, 미국과 전 세계 영어권 음악 전공자 및 피아노 교사들에게 이를 알리는 세미나를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콩코디아 대학에서는 여름방학 기간인 오는 5월29일부터 2주간 송지혜 박사의 직강으로 ‘닥터 조이 송 피아노 아이콘 교육 Certificate’ 과정을 미국 최초로 실시한다. 이 과정은 오프라인 직강과 동시에 온라인으로도 제공돼 전국의 교사들이 온라인 수강도 가능하다.

콩코디아 대학 강연 및 5월 Certificate 과정 문의 및 예약은 최현주 박사(hyunjoo.choi@cui.edu) 또는 (310)910-7771로 하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