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탐방 - 카우보이
▶ 총 3만 스퀘어피트 규모·다양한 제품 파격 할인
지난해 11월 그랜드 오픈한 카우보이 뉴저지 에디슨 매장의 한 직원이 진열 제품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카우보이 제공]
코로나19 초기부터 한인사회에 마스크 등 필수물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해온 카우보이 도매상(대표 영 리)가 지난해 11월 뉴저지 에디슨에 대형 홀세일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본격 영업에 들어갔다.
총 3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에디슨 매장은 각종 전자제품은 물론 PPE 개인 보호장비, 스마트 워치, 충전기, 무선 스피커 등 일상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
특히 뉴저지 중부에 자리잡고 있는 지리적 잇점 때문에 뉴저지 지역 뿐 아니라 필라델피아, 델라웨어, 매릴랜드, 버지니아 지역의 도?소매업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카우보이 측의 설명이다.
그동안 맨하탄 27가의 본점에서만 뉴욕 일원의 잡화 자영업자들의 공급처 역할을 담당해 왔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중부 뉴저지 지역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면서 인근 지역 상인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는 것.
카우보이는 지난 37년동안 각종 전자제품 판매에 주력해 오다 2020년 코로나19 사태가 터지면서 한국제 고급마스크와 세정제 등 코로나 개인 보호장비인 PPE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공급해 오면서 한인사회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코로나19 사태가 발생한지 3년여가 지나가면서 카우보이 측은 e-바이크, 스쿠터 등으로 주력 판매 품목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스쿠터와 e-바이크는 최근 고유가 시대를 맞아 차량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사람들에게 적은 비용으로 교통 체증에 시달리지 않으면서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이동수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더구나 e-바이크는 환경오염을 줄여주는 동시에 페달링을 통한 적절한 운동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현대인들에게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현재 카우보이에서 판매 중인 e-바이크와 스쿠터는 차량에 탑재하기 쉽게 간편하게 접어지는 접이식으로 제작되어 운반 및 보관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코로나 검사 킷트와 함께 코로나 방지용 개인 위생제품과 Health & Beauty 제품들도 크게 할인된 가격에 절찬리 판매중이다.
카우보이 매장은 맨하탄과 뉴저지점 모두 오전 7시부터 오후6시까지 주 7일 영업 중이다.
■뉴저지 에디슨 매장
주소: 1764 New Durham Rd. Suite A South Plainfield , NJ 07080
전화: 908-293-2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