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안마의자 연말 대세일

2022-12-21 (수)
크게 작게

▶ 비즈니스 탐방 - 하이트론스·베델전자

▶ 뉴욕·뉴저지 전시장 생산 공장과 직접 거래

안마의자 연말 대세일

[사진]

하이트론스와 베델전자가 연말 연시 안마의자 대세일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뉴욕?뉴저지 일원에서 최대 안마의자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하이트론스는 생산 공장과 직접 거래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고성능 제품을 가장 좋은 조건으로 공급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올해의 최대 히트상품인 ‘에브리 케어’(EVERY CARE)가 있다. 에브리 케어는 미국내 권위있는 암병원 ‘매사추세츠 제너럴 병원’의 휴게소에도 납품돼 있을 정도로 탁월한 성능이 입증돼 있는 제품이다.

이중 에브리케어 GF 500은 안마의자에서 가장 주요 부품인 8개의 안마 롤러가 탑재 되어 기존의 4개의 안마롤러가 탑재된 안마의자와는 차원이 다른 안마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발가락 마사지 기능과 발바닥 뒤꿈치, 종아리 양쪽과 종아리 뒤쪽 마사지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전신 구석구석까지 마사지가 가능한 덕분에 스트레칭 기능과 체형교정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에브리케어 GF 500은 연말연시 기간 기존 8,000달러에서 6,300달러로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일시불 구입 시에는 1,700달러 상당의 김치냉장고와 원적외선 황토 찜질기 등패드, 풋 패드 등 다양한 선물이 무료 제공된다. 또한 월 134달러씩 분할 구입이 가능하다.

에브리케어 EC 7300 제품은 거북목 치료효과와 온열 기능으로 정평이 나있다. 무엇보다 다리 종아리 부분의 에어 안마부분이 길어 허벅지 위까지 안마가 가능하고 24가지의 자동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다양한 신체조건에 맞는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일시불 구매시 5,300달러에 김치냉장고 220리터와 3가지 선물이 무료 증정된다.
한국 내 온라인 판매 1위 기업인 리쏘 안마의자는 한국인 체형에 맞는 28가지 자동 프로그램과 가죽 등으로 구성된 고급 사양을 자랑한다. 리쏘 안마의자 역시 대세일한다.

월 99달러 구입이 가능하며, 일시불 구입시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2022년 CES 가전쇼에서 인기를 얻은 후지(Fuji) 안마의자는 일시불 구매시 스탠딩 김치냉장고가 무료 증정된다.
이 밖에 노인 아파트 및 병원 대기실 등 작은 공간에 리클라이너 의자 대용 및 목과 등 허리 안마기능이 탁월한 에브리케어 MIN 는 월 45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하이트론스 관계자는 “안마의자는 이제 온 가족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담당하는 귀중한 제품이 됐다. 그러나 자칫 잘못 구입할 경우 서비스가 안돼 제대로 사용을 못하는 경우가 빈번하다”면서 “안마의자를 구입할 때는 반드시 제품 워런티의 내용과 전문 기술력을 갖춘 직원을 직접 고용하고 있는지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구입 문의:201-941-0024(뉴저지), 718-445-2005(뉴욕)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