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환절기 약해지기 쉬운 면역력 유지”

2022-11-30 (수)
작게 크게

▶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연말연시 특별판매 행사

“환절기 약해지기 쉬운 면역력 유지”

[후코이단]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이 연말 연시를 맞아 특별 판매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우미노시주쿠 후코이단 제품들의 성분은 세계적인 바나나 생산 업체인 Dole사와의 독점계약으로 공급받는 녹색 바나나 효소 추출물인 BANA_FINE과 소모성 질환으로 체력이 떨어진 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미노산, 셀레늄. 아연, 칼슘 등과 같은 미네랄과 비타민 A, C, D, E 등이다.

특히 MIX AG는 난소화성 식이섬유인 황산화 다당체가 주요 성분으로, 이러한 다당체가 활성산소를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면역계의 균형을 잡아주며, 항종양, 항바이러스 작용까지 더해 우리몸에 매우 이로운 작용을 도와준다.


후코이단 MIX AG 한가지로 항암은 물론 체내의 노폐물의 배설을 촉진시키며 혈액을 맑게 하여 부작용없이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등의 성인병 예방 및 개선에도 큰 도움을 주며, 자칫 환절기에 약해지기 쉬운 면역력을 건강하게 유지시킨다는 여러 연구 결과가 나와 있다.

이미 연방식품의약국(FDA)과 한국 식품의약처의 식품안전 기준을 통과한 것은 물론 한국 HACCP 위생안전 인증, 캐나다 보건국 승인, SGS 안전도 승인 등 다양한 수상 및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미국내 판매 중인 후코이단 제품 중 유일하게 일본영양 건강식품협회가 인증하는 JHFA(자파) 마크를 획득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후코이단 제품으로 공인받은 바 있다.

회사측 관계자는 “세계 45개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후코이단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전문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고 말했다.

오리지널 후코이단을 직접 체험해 보고 싶다면, Kfucoidan.com 또는 1-855-909-9191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