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큐란트 플러스] “올해 가기 전 눈 건강은 확실하게”

2022-11-29 (화)
작게 크게

▶ 연말 특별 세일 최대 30% 할인

[큐란트 플러스] “올해 가기 전 눈 건강은 확실하게”
한인들의 건강지킴이를 자처하고 있는 ‘큐란트 플러스’가 연말을 맞아 특별 세일 이벤트를 통해 눈 건강을 비롯해 건강보조제 판매에 나서고 있다.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큐란트 플러스가 특별 세일에 나서는 제품 중 대표적인 것이 비전 스마트 슈프림이다. 비전 스마트 슈프림은 눈이 침침하거나 건조하다는 일반적인 증상에서부터 망막증, 녹내장, 황반변성 등 심각한 수준의 질환에 이르기까지 도움을 준다.

모세혈관에서 혈액 순환을 정상화하면서 면역력을 함께 증강시키는 작용 때문이다.


혈액 순환이나 염증 억제, 면역력 향상이라는 효능을 가지고 있는 비전 스마트 슈프림의 우수성은 이미 학계에서 발표된 여러 논문으로 검증된 상황이다.

큐란트 플러스 관계자는 “본 제품은 일본 녹내장 학회가 인정한 제품으로 실제로 도쿄 의대 등 일본의 안과 병원에서는 비전 스마트를 의사처방전에 사용하고 있다”며 “녹내장을 비롯 백내장, 당뇨성 망막 병변 등을 예방하며 이미 발병한 경우에도 상태를 호전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큐란트 플러스는 연말 세일 기간 동안 비전 스마트 슈프림 1병을 구입하면 정상 가격 108달러에서 할인된 98달러, 3병을 구입하면 할인 가격인 269달러, 6병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병을 무료 선물로 증정한다. 비전 스마트 슈프림은 아침과 저녁 식사 후 각각 1알씩 복용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에코 바이오타도 특별 세일 품목이다. 에코 바이오타는 미국과 일본에서 신바이오틱스가 적힌 유산균 유일의 제품으로 대사증후군을 막아주고, 비만 억제, 장 건강, 소화 및 면역력 향상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에코 바이오타 1병 구입시 94달러 할인가가 적용되고, 6병 구입시 1병이 무료 증정된다.

전립선 비대증에 대해 최고의 제품이 프로스타 스마트도 할인되어 1병 구입하면 88달러, 3병 구입하면 264달러의 정상 가격에서 할인되어 219달러의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여기에 아연 건강제품 1병이 선물로 증정된다.

갱년기 여성에게 안성맞춤인 우먼스 스파클 역시 1병에 88달러의 할인 가격이 적용되면서 또 다른 1병을 선물로 가져 갈 수 있다. 우먼스 스파클은 갱년기이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여의사나 간호사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이밖에도 뼈 건강과 골밀도 향상에 효능이 있는 칼리 멕은 1병 구입시 42달러이며 3병을 구입하면 1병이 공짜다.

▲주소: 3250 W. Olympic Blvd., #232, LA.

▲문의: (213)407-344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