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로랜드] 고급 생활용품 장만 기회… 명품 침구류 겨울 세일

2022-11-29 (화)
작게 크게

▶ 베딩 전 제품 20% 세일, 일부 필로우는 50%까지

[로랜드] 고급 생활용품 장만 기회… 명품 침구류 겨울 세일
명품 생활용품 전문점 로랜드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제품에 대한 높은 폭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로랜드는 땡스기빙과 함께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까지 세일 행사를 이어간다. 품목은 압력솥부터, 베개, 매트리스 까지 다양하다. 노말선 로랜드 대표는 “품목별로 할인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며 “저렴하게 좋은 상품을 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로랜드은 연말 샤핑시즌을 앞두고 11월 한 달 동안 로랜드가 자랑하는 명품 침구류의 겨울 정기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침구류의 경우 품목별로 할인폭이 다양하다. 모든 침구류 제품의 할인율은 20%인데 상품별로 살펴보면 일부 필로우 제품의 경우 50%까지 세일하는 등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것도 있어서 샤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로랜드가 자랑하는 상품은 한인 주부들이라면 모두 선호하는 압력솥이다. 휘슬러 솔라(Fissler Sola) 무늬 중 가장 인기가 있는 4.5리터 압력솥을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노 대표는 “최신 기능을 모두 갖춘 압력솥을 가장 좋은 가성비에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용량과 사이즈의 상품을 비교해서 구입하면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인들이 선호하는 라텍스 베개도 인기 상품이다. 닥터딕슨(Dr Dixon)사가 개발해 10년 전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넥서포트라텍스 베개를 이번에 새로 들여왔다. 특히 해당 상품은 특허 분쟁으로 그동안 판매가 힘들었는데 이번에 문제가 해결됐다는 설명이다. 노 대표는 “저희 매장에서는 고객들이 특정 제품의 입고를 요청하는 경우가 많다”며 “다시 좋은 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설명했다. 이외에 새로 들여온 안감이 텐셀 소재로 만들어진 매트리스 패드도 높은 판매가 기대된다.

노 대표는 “고객 분들이 직접 매장을 반문하셔서 좋은 제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시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로랜드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rolandshop.com

▲주소: 19144 Van Ness Ave. Torrance, CA 90501

▲문의: (323)731-111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