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최고급 약재로 저항력·면역력 강화”

2022-11-25 (금)
작게 크게

▶ 비즈니스 화제 - 평강체질누가한방병원

▶ ‘평강 공진단’ 내년 1월말까지 최대 30% 할인, 한국서 직접 제조·공수한 한약재만 사용

“최고급 약재로 저항력·면역력 강화”

퀸즈 플러싱 노던블러바드 171가 선상에 위치한 평강체질누가한방병원 외관 전경.

퀸즈 플러싱에 위치한 ‘평강체질 누가 한방병원’(원장 최병희)이 연말연시를 맞아 ‘평강 공진단’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3년 1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구매고객들에게는 20~30%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평강 공진단은 4대째 이어져 오는 한의원 명가의 비법을 전수 받아 최병희 원장이 한국에서 직접 제조해 공수해오고 있는 제품으로 당귀와 녹용, 산수유, 사향 등 무려 28개 약재가 들어간 보약 중의 보약으로 통한다.

5~6개 정도의 약재가 들어간 일반 공진단과는 효능면에서 확실한 차이가 있다는 게 한방병원 측의 설명이다.
평강 공진단은 ‘공진단 프리미엄’과 ‘공진단 프리미엄 골드’ 등 2종류. 두 제품 모두 처방은 같지만 금박 포장이 된 프리미엄 골드의 경우 녹용 등 일부 약재의 함유량이 골드 제품보다 3배 정도 많은 게 특징이다.


최병희 원장은 “한국에서 최고급 약초만을 엄선한 약재로 4대째 비방에 따라 한 알 한 알 정성을 다해 직접 만든 공진단이 바로 평강 공진단”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복용해도 아무런 부작용없이 효능을 체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평강체질누가한방병원에 따르면 평강 공진단은 혈압, 당뇨 환자는 물론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수험생들에게도 효과가 크다. 또한 체력과 면역력이 저하된 노인들과 큰 수술을 받은 환자들, 간 기능 저하로 일반 한약 복용이 어려운 분들, 손발이 차고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분들 등 누구나 먹어도 효능을 볼 수 있다.

최 원장은 “코로나19 팬데믹이 여전한 가운데 바이러스 저항력과 면역력을 동시에 강화시키는 ‘평강 공진단’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의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며 “단지 이름이 같다고 효능까지 같을 수는 없다. 복용하신 분들은 확실한 차이를 알게 된다”고 강조했다.

한편 평강체질누가한방병원은 양·한방 협진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방 병원으로 정평이 나있다. 한국 경산대학교에서 양·한방 교수 및 학장을 역임한 최 원장은 진맥과 함께 혈액, 소변검사 결과는 물론 갑상선과 전립선, 류마티스, 간염, 내시경, MRI 검사 등 양방에서 실시하는 각종 검사 및 진료 기록을 꼼꼼히 살핀 후 종합적인 처방을 내린다.

▲주소: 171-13 Northern Blvd, Flushing
▲전화 718-359-0980 www.peaceacuherb.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