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연말 ‘건강’ 선물 하세요

2022-11-25 (금)
작게 크게

▶ 비즈니스 화제 - 두메산골 천종산삼

▶ 블랙프라이데이 한정 판매전 코리아빌리지 1층 매장 25일부터 내달 4일까지

연말 ‘건강’ 선물 하세요

[두메산골 천종산삼]

미 전국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는 ‘두메산골 천종산삼’(대표 정지호)이 뉴욕과 뉴저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한정 판매전을 마련했다.
이번 판매전은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1층 특설매장에서 25일부터 내달 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3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40달러 상당의 변비약을 무료 증정하는 것을 비롯해 ▶500달러 이상 구입시 겨우살이 환(65달러 상당), ▶1,000달러 이상 구입시 무엿(90달러 상당), ▶1,500달러 이상 구입시 산삼 무엿(150달러 상당)을 공짜로 제공된다.

두메산골 천종산삼 제품으로는 ‘천종산삼’, ‘산삼 공진단’, ‘산삼 녹용 대보환’, ‘산삼 녹용탕’, ‘산삼 연령 고본단’, ‘산삼 천왕 보심단’, ‘산삼 무엿’, ‘산삼차’, ‘산삼 캡슐’, ‘쌍화탕’ 등이 마련돼 있다.


또한 청소년 성장에 도움이 되는 산삼과 녹용이 들어간 ‘산삼 녹용 성장탕’과 학업의 집중력을 높여주는 ‘산삼 총명탕’, ‘우황청심원’, ‘산삼 경옥고’도 인기 만점이라는 게 두메산골 천종산삼 측의 설명이다.

정지호 대표는 “천종산삼은 새들이 산삼 열매를 먹고 배설물이 땅에 떨어지면 하늘에서 씨가 떨어진다는 뜻으로 자연산삼을 일컫는 것”이라면서 “흔히 만병통치약으로 알려져 있는 산삼은 몸 전체의 혈액순환을 돕고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균형을 유지해 준다. 무엇보다 수족냉증, 손발 저림 완화, 면역기능 증강, 대상포진, 감기 알러지, 혈압, 당뇨, 항암효과에 탁월하다.”고 말했다.

약재를 직접 엄선해 제조까지 도맡아 하고 있다는 정 대표는 이번에 뉴욕 특가 한정 판매전을 마련하면서 “몸에 좋은 산삼을 먹기 좋은 건강식품으로 만들어 많은 사람들과 함께 건강한 삶을 나누고 싶었다.”면서 뉴욕, 뉴저지 한인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판매전 장소:150-24 Northern Blvd. Flushing
▶문의:315-951-363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