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회사 ‘우메켄’이 블랙프라이데이 샤핑 시즌을 맞아 할인 혜택 이벤트인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꽉 잡기’를 27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연말 시즌 이벤트를 잘만 이용하면 1석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기회다.
먼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중 첫번째는 40% 할인을 하는 통 큰 이벤트다. 우메켄 전 제품을 대상으로 제품을 2개 구입하면 두번째 구입 제품을 40% 할인하는 이벤트다. 할인 혜택은 2개 중 동일 또는 더 낮은 가격에 적용된다는 것에 유의해야 한다.
두번째 할인 행사는 우메켄의 프리미엄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을 위한 것으로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상 제품은 우메켄 효소환, 우메켄 베타글루칸, 우메켄 리포포, 우메켄 L&B(풀세트)다.
각 제품의 할인 가격을 살펴보면 우메켄 효소환은 정상 가격 439달러에서 20% 할인된 351달러에 판매된다. 우메켄 베타글루칸은 정상 가격 539달러에서 할인되어 431달러에 가져 갈 수 있으며, 우메켄 리포포는 439달러에서 20% 할인된 351달러에 구매가 가능하다.
우메켄 L&B는 439달러에서 20% 할인되어 351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우메켄의 대표 제품은 리포포다.
우메켄 리포포에는 면역력 증강에 탁월한 기능을 하는 대식세포를 키워주는 LPS가 다량 포함돼 있다. 병원체와 면역세포가 싸울 때 염증 반응이 일어나고 면역세포가 이겨 ‘면역전쟁’이 종료되면 상처가 아물면서 새로운 세포가 생겨난다. 그리고 공격(항원)에서 한번 이기고 나면 우리 몸에는 면역(항체)이 생겨 다시는 그와 같은 질병에 걸리지 않는다. 이런 면역 반응에 관여하는 자연살해세포 중 하나가 대식세포다.
리포폴리사카라이드(lipopolysaccharide LPS), 일명 LPS라고 불리는 물질은 대식세포를 활성화시켜 주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 면역력 증강에 필수 물질인 셈이다. 우메켄 리포포는 LPS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우리 몸속 대식세포를 증강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
해마다 감기나 독감에 걸려 고생하거나, 선천적으로 면역력이 약하다고 느끼는 경우에 우메켄 리포포를 추천하고 있다.
우메켄 관계자는 “각종 물가가 하루가 멀다 하고 오르는 상황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샤핑 기간 동안 구입 부담을 줄이기 위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한인들의 많은 방문과 구매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www.umeken.com
▲문의: (888)941-3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