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던 블러바드- 48스트릿 인근 샤핑센터내 오픈 준비 중
▶ 원스탑 샤핑 라이프 가능… 전 부서 직원 모집
H마트 롱아일랜드시티점 공식 개점
미주 최대 아시안 수퍼마켓 체인인 H마트가 롱아일랜드시티점 공식 개점을 앞두고 있다.
H마트 롱아일랜드시티점은 퀸즈 롱아일랜드시티 노던 블러바드와 48스트릿 인근에 위치한 샤핑센터(34-51 48th street, Long Island City, NY 11104)에 들어설 예정이다.
약 6만3,525 스퀘어피트 면적의 매장은 매일 오전 8시~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이번 오프닝에서 가장 눈여겨 봐야할 점은 H마트 롱아일랜드시티점에서 원스탑 샤핑 라이프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H마트는 “’우수한 품질과 신선함은 기본, 원스탑 샤핑이 가능해야 한다’는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롱아일랜드 시티 매장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H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H마트를 사랑해 주신 뉴욕 주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H마트 롱아일랜드시티점 개점을 기다려주신 만큼 매장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매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H마트의 현재 그리고 미래=H마트는 오랜 역사를 이어 온 미주 최대의 인터내서널 수퍼마켓 체인으로 식료품, 정육, 수산, 청과, 생활용품 및 ‘Ready-To-Eat’에 특성화 되어 있다. 1982년 퀸즈 우드사이드에 1호점을 개점한 이래 H마트는 미 전국 97개 이상의 지점을 개점하며 빠른 성장을 이륙해왔다.
또 현재 미국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유통업체 중 하나로, 전국 소매 연합(National Retail Federation)의 ‘핫 100 리테일러즈“(Hot 100 RETAILERS)에서 13위로 선정되고 미국 및 캐나다내 리테일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한 50개 업체를 선정해 발표하는 탑 50 스몰 체인 앤 인디펜던츠’(TOP 50 Small Chains and Independents) 6 위에 오르기도 했다.
■H마트의 약속과 신념=H마트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식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언제나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비영리단체와 전국의 대규모, 소규모 단체 후원을 진행하며 지역 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노력하고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H 마트 멤버십-스마트카드=H마트 스마트카드는 사용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로열티 멤버십 카드’(Loyalty Membership Card)로 1,000 포인트(1달러=1포인트) 적립 시 10달러 H마트 상품권을 지급하며, 이 외에 다양한 할인 및 행사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H마트 스마트 카드는 매장내 고객서비스센터 뿐만 아니라 H마트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모바일 앱은 애플 스토어(Apple Store) 또는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H마트 카카오톡 채널=H마트 카카오톡 채널을 가입하면 롱아일랜드시티점의 소식을 가장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다. 뉴욕 지역 H마트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는 아이디(@hmart_ny) 검색 또는 QR 코드 스캔을 통해 가능하다. H 마트 카카오톡 채널은 주간 세일 소식은 물론 매장 정보(위치, 운영 시간), 스마트카드 혜택 등 H마트 관련 소식 및 정보를 손쉽게 스마트폰으로 확인 가능하도록 운영되고 있다. 또한,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고객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옮겨와 언제 어디서든 H마트에 대한 고객 의견 반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H마트 롱아일랜드시티점 직원모집=롱아일랜드시티점 개점을 앞두고 직원을 모집중이다. 모집분야는 전 부서(정육, 수산, 그로서리, 청과, C/S, 캐셔, 카트, RTC 등)이며 지원자는 이메일(northeast.hr@hmart.com)로 이력서를 제출하거나 전화(201-314-3156, 201-554-527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