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카메리카] 오리지널 후코이단 우미노시즈쿠

2022-09-29 (목)
작게 크게

▶ 면역계의 중추인 장관면역 활성화에 큰 도움

[카메리카] 오리지널 후코이단 우미노시즈쿠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관계자에 의하면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을 섭취하면 속이 편해진다고 소비자 분들이 공통적으로 말씀을 해주시는데, 그 이유는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의 끈끈한 성분이 위를 감싸고 위와 장에 상주하는 유익균(Probiotics)의 활성화를 돕는 것은 물론 후코이단의 난 소화성 식이성분이 유익균의 좋은 먹이(Prebiotics)로 사용된다”고 한다.

유산균이 부족한 현대인들은 속쓰림, 위산과다, 변비, 설사 등 위와 장을 포한한 소화기계통에 크고 작은 문제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최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는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장에는 500여종의 각종 세균이 10조 마리이상 살고있는데, 이들은 유익균, 무해균, 유해균으로 구분되며, 이들은 서로 균형을 이루며 살고 있다. 이중 유익균을 프로바이오틱스라고하며, 대부분을 차지하는 균이 바로 유산균이다. 대


표적인 유산균 식품으로는 젖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플레인 요거트이며, 김치, 청국장, 된장에도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어, 세계적으로 장건강에 유익하다고 널리 알려져 있다.

바로 이러한 유산균들이 위, 소장, 대장에 군집하고 있는 거대한 공생 미생물 군집인 세균총을 활성화시켜, 각종 부패세균이나 해로운 병원체 등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하고 장관면역을 강화시켜 역할을 한다. 하지만 몸에 좋은 유익균이 많아도 이들의 먹이가 없으면 별 효과를 볼수 없다고 한다. 오리지널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사는 위와 장의 강력한 소화액에 녹지않고, 위를 보호한 후 바로 면역계의 중추인 소장으로 내려가 다양한 면역세포를 활성화 시키며, 각종 유익균의 활동을 지원해 장관면역의 향상에 큰 도움울 준다는 다양한 연구자료를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구글에서 후코이단으로 검색하거나, 한국어 고객 센터 1-866-566-9191에서 상담 및 관련자료와 체험용 샘플을 무료로 받아볼수 있다.

웹사이트: www.kfucoida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