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코로나 입원환자 급증. 하지만 방역은 느슨 (07.19.2022) 한국TV 모닝 뉴스

2022-07-19 (화) 02:24:44
크게 작게

► 전국에서 지난 일주일간 하루 평균 입원 환자가 4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지난주부터 감염자와 입원환자가 급증하기 시작했는데 이번 주도 계속 이어질 것이란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 지난 사흘간 LA 카운티의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수는 1만 9천여명으로 집계됐습니다.


► 개솔린 가격이 급락세로 돌아서면서 8월 중순에는 개솔린 전국 평균 가격이 갤런당 4달러 아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개솔린 가격이 폭등하면서 주유소에서 주유할 때 해킹 등을 통해 요금을 조작하는 범죄가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LA 일원에서 최근 미행강도 피해가 잇따르면서 LA 경찰국이 주민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당부하고 나섰습니다.


▻ 전국에서 캘리포니아의 집값이 가장 비싼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LA 카운티 주민들의 렌트비 지출비중이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 연방 하원 1·6 특위가 21일 사실상 마지막 공개청문회를 진행하면서 향후 공개될 결과 보고서에 이른바 ′트럼프 책임론′이 어느 수위까지 담길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이 다음달 대표단을 이끌고 대만을 방문할 계획으로 전해졌습니다. 중국은 강력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기후대응 관련 법안이 의회에서 무산되자 직권 정책 추진을 위해 국가비상사태 선포를 검토 중입니다.


▻ 미성년자 성추행 등으로 감옥에서 생을 마감한 제프리 앱스타인과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의 어두운 관계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어 주목됩니다.


► 대우조선 협력업체 노조 파업 장기화 사태에 대해 윤석열 대통령이 기다릴 만큼 기다렸다며 강경 대응 방침을 시사했습니다. 노동부와 행안부 장관이 파업 현장을 찾은 가운데, 야당은 제2의 쌍용차 사태가 우려된다며 대화를 통한 해결을 촉구했습니다.


▻ 한국형 전투기 KF-21, 보라매가 사업 시행 20여 년 만에 첫 시험비행에 성공했습니다. 본격적인 성능 확인 관문을 모두 통과하면 2026년부터 대량 생산에 들어갑니다.


►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홈런더비 결승은 워싱턴의 후안 소토와 시애틀의 훌리오 로드리게즈가 맞붙었습니다. 워싱턴의 후안 더비가 홈런더비 챔피언이 됐습니다.


▻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은 오늘 오후 5시부터 다저스 구장에서 시작됩니다. 내셔널리그 선발투수는 다저스의 클레이튼 커쇼가 나서게 됩니다. 커쇼는 9번의 올스타전 출전만에 첫 선발출전입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13.4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맑고 화창하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85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