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해마루 설렁탕] 무더운 여름, 건강하고 행복하고 시원하게!

2022-07-05 (화)
작게 크게

▶ 물냉면·비빔냉면 9.99달러 ‘특별 이벤트’

[해마루 설렁탕] 무더운 여름, 건강하고 행복하고 시원하게!
LA 한인타운의 대표적인 설렁탕 및 한식 전문 식당 ‘해마루 설렁탕’이 여름맞이 ‘해마루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무더운 여름철을 행복하게, 건강하게, 그리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특가에 세일한다. 해마루 설렁탕에서는 뼛속까지 시~원한 물냉면을 단돈 9.99달러에, 그리고 새콤달콤 맛있게 매운 비빔냉면도 9.99달러에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요즘 극심한 인플레 속에 10달러 미만으로 제대로 된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맛볼 수 있는 곳은 거의 없다고 봐야 한다. 그만큼 이번 ‘해마루 설렁탕’의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가 더욱 특별한 이유다.


해마루의 특별 이벤트는 시원한 냉면에 그치지 않는다. 땀을 많이 흘리는 무더운 여름철에는 허한 몸을 보호하고 원기를 북돋아주는 보양식이 필요하다. 이에 해마루에서는 피곤하고 지친 당신의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특 꼬리곰탕’을 특별 이벤트로 18.99달러에 서비스하고 있다.

한인사회의 대표적인 레스토랑 전문 경영인인 해마루 설렁탕의 변용복 대표는 “이번 해마루의 여름맞이 이벤트는 어려운 경제 속에서도 한인 분들이 이번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나실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한 것”이라고 말했다.

또 해마루 설렁탕 측은 “세계 속의 한식 문화를 보급하고 있으며, 내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가장 신선하고 깨끗한 재료만을 엄선해 정성을 다해 한그릇 한그릇 준비하고 있다”며 “해마루는 특히 환상의 와규로 불리는 일본 아카우시 비프 사골육수를 사용해 설렁탕과 각종 전골요리를 만든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해마루는 다양한 콤보 세트 메뉴를 마련해 고객들의 선택을 돕고 있다. 해마루의 콤보 세트 메뉴를 살펴보면 명품보쌈+부대찌개+소주1병으로 구성된 콤보1이 74.99달러에 제공되며, 콤보2는 명품보쌈+감자탕+소주1병으로 역시 74.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콤보3은 매운갈비찜+부대찌개+소주1병으로 구성돼 있으며 84.99달러에, 그리고 콤보4는 매운갈비찜+감자탕+소주1병이며 역시 84.99달러에 서비스되고 있다.

▲주소: 3498 W 8th St, Los Angeles, CA 90005

▲전화: (213)315-508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