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후코이단 제품력, 국제적 인정 받아”

2022-07-05 (화)
작게 크게

▶ AAI를 비롯해 각종 국제 승인 취득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품질력은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먼저 지난해 5월 ‘미국면역학회(American Association of Immunologist)’ 면역 학술회의에서 ‘후코이단 MIX AG’의 면역력 지원에 대한 연구 보고서가 발표됐다. AAI는 전 세계 65개국의 9,000여명의 면역학 의사와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는 권위 있는 단체다.

일본 큐슈대학에 의뢰하여 실시된 이번 연구는 후코이단의 점막 면역 조절 메커니즘에 대해 밝히고 있다. 장 면역 세포에 후코이단 믹스 AG를 적용시킨 결과 장에 존재하는 수지상 세포와 대식 세포 T 세포 등의 림프구와 직접 상호 작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과잉 반응을 막기 위해 후코이단이 면역 체계의 균형을 잡고 있음을 시사한다. 이를 통해 후코이단이 T 세포를 직접 자극하여 항종양 면역에 관련된 인터페론 감마의 생산 증강을 유도할 수 있음이 새롭게 입증되었다.

이뿐만이 아니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NPO 후코이단 정회원이고, 국립대학과 공동연구도 진행했다. SGS 방사능 및 중금속 검사 통과 인증, JFRL 안전성 인증, 캐나다 보건국 승인 등 안전과 효과에 대한 인정을 받고 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세계 45개국 수십만명의 소비자로부터 후코이단의 대명사로 인정받고 있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이 ‘MIX AG’ 드링크 소량 판매에 나서면서 다시 한인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MIX AG는 난소화성 식이섬유인 황산화 다당체가 주요 성분으로, 이러한 다당체가 활성산소를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면역계의 균형을 잡아주며, 항 종양, 항 바이러스 작용까지 더해 우리 몸에 매우 이로운 작용을 도와준다.

많은 이들이 후코이단하면 항암기능만 기억을 하는데, 항산화 작용도 빼놓을 수 없는 후코이단의 대표적 효능 중 하나다.

정품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에는 공인기관인 일본 건강 영양식품협회(Japan Health and Food Associations )에서 인정한 안전안심 마크인 ‘JHFA’ 마크가 유일하게 부착되어 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한국어 상담전화 또는 웹사이트(kfucoidan.com)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전화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상담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서부시간으로 오전 6시에서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7시에서 오후 3시까지다.

▲주소: 21250 Hawthorne Blvd., #150, Torrance.

▲문의: (866) 566-919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