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품질 좋고 가성비 좋은 한국산 이불 만나보세요”

2022-06-30 (목)
작게 크게

▶ 국보, 독립기념일 맞아 최대 40% 특별할인

“품질 좋고 가성비 좋은 한국산 이불 만나보세요”

국보이불

국보이불이 독립기념일을 맞아 품질 좋은 한국산 여름 이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들에 선보이고 있다.

이에 더해 멤버십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샤카, 시어서커, 인견, 뱀부 이불 등 종류도 다양한 이번 여름 이불은 특히 시원함이 남다른 아이스 쿨 제품이다.

시어서커 이불은 오글오글 거리는 주름과 가슬가슬한 촉감을 가진 게 특징이다. 가볍고 구김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세탁이 편리하여 자주 세탁해야 되는 여름 이불엔 안성맞춤이란 게 업소 측의 설명이다.


인견 제품도 여름시즌 효자상품 중 하나. 쿨 풍기인견 여름이불은 실크를 만지는 듯한 촉감으로 차가운 감촉의 풍기인견의 장점 그대로를 느낄 수 있다.
마이크로 화이바 이불은 부드러운 촉감과 흡수성, 보온성, 복원력을 느낄 수 있으며 집먼지 진드기 예방효과가 우수하다.

이 외에도 침대 프레임이나 매트리스위에 놓고 사용하는 토퍼도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특별히 매트리스가 딱딱하다고 느끼시는분, 잠자리가 좀 더 보온성 있고 포근한 느낌이 있었으면 하시는 분, 매트리스를 오래 사용해서 스프링이 꺼져서 보강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자세한 제품 소개는 유튜브(국보이불)에서도 만날 수 있다.

▶문의:917-887-2696
▶주소:157-06 Northern Blvd. Flushing NY1135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