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DBEDT, 인터넷 보조 프로그램 가동

2022-05-16 (월)
크게 작게
주 관광사업경제개발국(DBEDT)이 인터넷 보조 프로그램 ACP(Affordable Connectivity Program)를 가동한다.

하와이 주민의 인터넷 접근성을 증진하고 인터넷 사용의 형평성을 도모하기 위함이다.

지원 자격을 갖춘 주민에게는 월 최대 30달러의 인터넷 사용료 지원금이 지급된다.


하와이 원주민 토지국 내의 주민은 가구 당 월 최대 75달러의 인터넷 사용료가 보조된다.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태블릿 등 인터넷 기기 할인 혜택도 있다.

관광사업경제개발국 지정 통신업체에서 기기를 구매할 때, 최대 100달러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최소 지불액이 10달러이므로, 100달러 이하의 제품을 살 때 적어도 10달러는 본인이 지불해야 한다.

100달러 할인 혜택은 1회에 한하여 제공된다.

메디케이드나 푸드스탬프(SNAP), 보족적 소득보장(SSI), 연방 공공주택지원, 재향군인 및 생존자 연금, 라이프라인 프로그램, 여성과 유아와 아동 특별영양보충프로그램 (WIC)에 참여하고 있다면 ACP의 신청 자격을 충족할 가능성이 높다.

자격 확인 및 신청은 ACP 웹사이트(ACPBenefit.org)에서 할 수 있다.


신청서는 온라인 혹은 우편으로 접수한다.

DBEDT) 지정 통신업체 목록은 다음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www.fcc.gov/affordable-connectivity-program-providers#Hawaii


ACP 지원금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관광경제사업개발국 홈페이지 참조 https://broadband.hawaii.gov/acp/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