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JHFA 재인증 성공

2022-05-13 (금)
크게 작게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JHFA 재인증 성공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세계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는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이 일본건강영양식품협회(Japan Health and Food Associations)로 부터 안전 안심 마크인 ‘JHFA’ 재인증을 받는데 성공했다.

JHFA는 건강유지, 증진 및 지식 보급에 목적을 두고 설립된 기관으로, 건강 및 영양 식품을 선별 평가해 인증마크를 발급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이를 통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인증기관이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에 따르면 JHFA는 후코이단 제품들에 대한 인증 기준도 명확히 제시돼 있는데 미국내 판매 중인 후코이단 제품 중에서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만이 유일하게 정품 인증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계 최초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세계 45개국 수십만명의 소비자로부터 후코이단의 대명사로 인정받고 있다. MIX AG는 난소화성 식이섬유인 황산화 다당체가 주요 성분으로, 이러한 다당체가 활성산소를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면역계의 균형을 잡아주며, 항 종양, 항 바이러스 작용까지 더해 우리몸에 매우 이로운 작용을 도와준다.


많은 이들이 후코이단하면 항암기능만 기억을 하는데, 항산화 작용도 빼놓을 수 없는 후코이단의 대표적 효능 중 하나다.

후코이단 MIX AG 한가지로 항암은 물론 체내의 노폐물의 배설을 촉진시키며 혈액을 맑게 하여 부작용없이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등의 성인병 예방 및 개선에도 큰 도움을 주며, 자칫 환절기에 약해지기 쉬운 면역력을 건강하게 유지시킨다는 여러 연구결과가 이미 나와 있다.

▶한국어 고객 상담 전화 1-855-909-919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