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미부동산협회 21일 KCS서‘2022년 춘계 홈 모기지 세미나’
재미부동산협회의 모니카 박(가운데) 회장과 존 박 사무총장(왼쪽), 뱅크오브호프의 지나 아길라 우드사이드 지점장이 13일 본보를 방문해 ‘2022년 홈 모기지 세미나‘ 행사를 소개했다.
뉴욕 일원 한인 부동산 중개인과 주택 구입자들을 위해 홈 모기지 상품을 소개하고 주택 시장 동향을 설명하는 행사가 마련된다.
재미부동산협회(회장 모니카 박)는 ‘2022년 춘계 홈 모기지 세미나’를 뱅크오브호프 후원으로 오는 21일(오전 10시~오후 2시)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KCS 커뮤니티센터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내 집 마련이 답이다’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모기지 상품 소개(뱅크오브호프 피터 박) ▶부동산 절세 방법 ▶한^미 납세자 정보 안내(뉴욕총영사관 이선주 영사) ▶코로나19 팬데믹 시기 경제 및 주택시장 동향(뱅크오브호프 마이클 리) ▶뱅크오브호프 서비스 소개(뱅크오브호프 지나 아길라) 등 다양한 주제로 유익한 모기지 관련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이와함께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대출, 보험, 법률, 건축, 타이틀 회사, 인스펙션 등과 관련한 일대일 전문가 상담 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석자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입상자에게는 랩탑 컴퓨터, 프린터 등 고급 사무용품이 증정된다. 이 밖에 모든 참석자에게는 뱅크오브호프가 집 구매자들을 위해 마련한 1,500달러 상당의 할인 쿠폰 등도 제공된다.
모니카 박 회장은 이날 행사 홍보차 본보를 방문한 자리에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한인 부동산 에이전트들의 전문성을 한층 향상시키는 한편 집 구매 희망자들에게는 바르고 정확한 모기지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한인들의 관심과 참가를 당부했다.
▶행사 문의 및 예약:914-261-5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