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려진 것, 알려지지 않은 것’
▶ 앤드랩 갤러리 3인전, 2~16일
앤드랩 갤러리가 선보이는 3인전‘Known, Unknown: A Portrait of Figures tha Surraound Our Lives’ 출품작들.
앤드랩 갤러리(관장 박선욱)가 오는 2~16일 3인전 ‘알려진 것, 알려지지 않은 것: 우리 삶을 둘러싸고 있는 인물들의 초상’을 선보인다. 전시 참여작가는 도예가 알리사 로저스, 사진가겸 화가 레슬리 바튼, 시인이자 심리치료사, 화가인 캘리 오드와이어 3인이다.
전시를 기획한 박선욱 관장은 “우리 주변의 다른 존재와 연결하고 상호 작용하려는 우리의 가장 깊은 필요와 욕망을 표현하는 전시”라며 “우리는 우리가 서로에게 상호의존적임을 배우고 이러한 상호 의존의 과정은 우리의 삶을 이어줄 뿐만 아니라 지탱해주는 바로 그 과정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알리사 로저는 틱톡 마녀들, 프리츠 랭의 영화스틸, 타로 카드, 하우자 건축물에 대한 시대착오적인 실험을 통해 인류 보편의 예술을 찾기 위한 여정에 나선다. 레슬리 바튼은 ‘가디안’ 시리즈를 통해 자신의 가상 수호천사, 즉 사랑하는 사람들을 악으로부터 지키는 개인 보호자 또는 영혼을 불러낸다. 캘리 오드와이어는 천상의 오아시스를 상상하며 스트레스와 급변하는 현대인의 삶으로부터 탈출을 은유한다.
아티스트 리셉션은 오는 2일 오후 1~4시 앤드랩 갤러리(600 Moulton Ave. #303 LA)에서 열린다. 이메일 예약 필수 sunook@andlab.com 문의 (323)823-2226
<
하은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