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H마트 “‘스마트 파트너십’ 체결하세요”

2022-02-10 (목)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H마트 “‘스마트 파트너십’  체결하세요”

‘스마트 파트너십’(Smart Partnership)

H마트가 ‘스마트 파트너십’(Smart Partnership)을 통해 미 전역의 다양한 비즈니스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다. H마트와 ‘Smart Partnership’을 체결하면, H마트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해당 제휴사를 홍보하고, H마트 스마트카드 소지 고객들에게는 제휴사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뉴욕뉴저지 지역에서는 ‘Think & Write(learning academy)’, ‘동광소독’(pest control solution) ‘Pet Story(pet grooming/daycare service)’가 H마트와 파트십을 맺어 스마트카드 고객들에게 서비스 이용료/수강료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메디컬 서비스 업체인 ‘DoctorHere’와 파트너십을 맺어 스마트카드 고객들에게 원격진료 및 처방 서비스 1회 무료권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할인 혜택은 H마트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톡 NY 지역은 @hmart_ny / NY 지역은 @hmart_nj)

‘Smart Partnership’ 신청은 비즈니스 정보와 함께 H마트 본사 마케팅실 이메일 (marketing@hmart.com) 로 접수해야 하며, 절차를 통해 H마트 본사에서 약 3-4주의 검토 기간을 거쳐 파트너십 체결이 결정된다.

H마트는 “분야별 비지니스들과의 협업을 통해 H마트와 지역사회 전체가 함께 상생하길 바란다”며 제휴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많은 파트너십 참여를 기대했다.

H마트 ‘Smart Partnership’은 교육, 문화, 건강, 생활, 식품 등의 다양한 분야 비즈니스들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marketing@hmart.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