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하와이 배관공 노조도 실비아 부지사 후보 지지

2022-02-09 (수)
크게 작게
하와이 배관공 노조도 실비아 부지사 후보 지지


지난 달 주내 최대 건축노동자 조합 Masons Local 630에 이어 주내 최대 배관공 노조인 The Plumbers and Fitters UA, Local 675도 실비아 루크 부지사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Local 675는 하와이에서 서비스, 신축, 수리 및 개조 작업에 대해 훈련을 받은 고도로 숙련된 기술직 노동 조합으로 2019년에 창립 100주년을 맞은 하와이에서 가장 오래된 노동조합 중 하나이다.


Local 675의 비즈니스 관리자이자 재무 총무 겸 재무인 발렌티노 세리아는 “실비아 부지사 후보는 우리 노동조합이 지역사회와 그 구성원에게 제공하는 가치에 대해 진정한 이해와 감사를 표했다"며 "실비아는 검증된 리더이자 문제 해결사로서 하와이에서 가장 시급한 문제 중 많은 부분에 대해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경험과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지 근로자 가족과 그 자녀들이 하와이에서 계속 살고 번영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이같은 지지에 대해 실비아 루크 부지사 후보는 “Plumbers and Fitters UA, Local 675의 지지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Local 675의 고도로 숙련된 사람들은 직업 윤리와 지역 사회 개선에 대한 증가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헌신으로 인해 우리 주의 조직을 대표한다"고 덧붙였다.

1919년에 설립된 Plumbers & Fitters Local 675는 미국과 캐나다 배관 및 파이프 피팅 산업의 숙련공 및 견습생 연합으로부터 헌장을 받았다. 조합원은 배관, 배관, 냉각, 에어컨, 화재 스프링클러 시스템 및 용접에 대한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실비아 루크 부지사 캠페인에 대한 문의는 www.sylvialukeforlg.com을 방문하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