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뉴저지주 부동산 중개 라이센스 취득교육”

2022-02-08 (화)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C Land 부동산, 온라인 과정 개설

C Land 부동산(대표 이현직 · 사진)의 부동산 학교인 ‘C Land Research Institute(이하 CRI)’가 뉴저지주 부동산 중개사 라이선스 취득을 위한 온라인 과정을 개설했다.

‘줌’(Zoom)으로 진행되는 이번 부동산 중개사 자격증 교과 과정은 2월14일부터 26일까지 2주간(Weekday Class 월,화,목,금,토) 매 오전 9시~오후 5시 실시되며, 이어 3월7일부터 5월27일까지 12주간(Evening Class 월,목) 매 오후 6시30분~9시30분 실시된다.

또한 강사 양성을 위해 경험이 풍부한 경력 중개사들의 강사 자격증 준비를 장려, 업계 선배 중개사들이 미래 인재를 키워나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CRI는 C Land 부동산의 ‘오너 브로커’(Owner Broker)인 이현직(Stephen Lee) 대표가 강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직접 교과 과정을 개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CRI는 뉴저지주 부동산 중개사 자격 과정, 브로커 자격 과정, 중개사 연장 교육반 등의 교과 과정을 제공하며, 부동산 자격증 취득 후 실제 업무에 필요한 실무 교육이 많이 부족한 한 점을 고려, 부동산 실무 교육반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이 대표는 CRI를 통해 부동산 관리, 부동산 투자, 부동산 개발, 부동산 금융 등 부동산 관련 여러 분야에서 활동할 미래 인재를 키워나간다는 목표다.

CRI는 2년 전 학교등록을 마친 후 그동안 사내 중개사들을 위한 연장교육을 실시해 왔다. 이 대표는 매주 수요일 사내 모임을 주관, ‘미니 세미나’ 와 ‘뉴스 브리프’ 시간 등을 일반에 공개하고 매주 ‘유투브’(YouTube)에 올려 호평을 받고 있다.

10여년 전 뉴저지 릿지필드에 문을 연 C Land 부동산은 현재 포트리, 팰리세이드팍, 맨하탄에 지점을 운영 중으로 뉴욕·뉴저지 메트로폴리탄과 중부 뉴저지까지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 에이전트가 100명이 넘는 중견 중개업체로 성장했다.

문의 201-917-3830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