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한인업소, 연말 프로모션 봇물

2021-12-07 (화)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업소마다 본격 연말 샤핑시즌 고객유치 경쟁 뜨거워

▶ 가전·의류 등 다양한 제품 파격 할인 소비자 유혹

‘블랙프라이데이’를 신호탄으로 연말 샤핑 시즌이 본격 막이 오른 가운데 한인업소들의 고객유치 경쟁도 뜨거워지고 있다. 세계적 공급망 붕괴로 공급 물량이 크게 부족한 상황이지만 파격 할인은 물론 사은품 증정까지 눈에 확 띄는 프로모션이 봇물을 이루고 있는 것.

■가전제품판매업계
전자랜드는 ‘겨울 스페셜 세일전’을 마련했다. 3세대 귀뚜라미 카본매트를 전면에 내세웠는데 전자랜드에 따르면 사용이 불편한 온수매트를 넘어선 제품으로 안전 열판과 각자 체온에 맞게 조절 가능한 매트 좌우 분리 난방, 원적외선 방출, 어댑터 일체형 컨트롤러가 돋보인다.

또한 EMF 인증, 라돈인증, 원적외선 방출인증, 유해물질 불검출 인증 등 다양한 테스트에서 인증을 받았다. 이와 함께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최대 10% 리베이트+보너스 리베이트에 내놓았다.


하이트론스는 ‘해피 할러데이 세일전’이 한창이다.
후지 마사지체어 ‘FJ8500’ 등 마사지체어를 전면에 내세웠는데 하이트론스에 따르면 후지 마사지체어 ‘FJ8500’은 일반 안마의자가 구현하지 못한 최신 기술력(프로 안마사의 손길에 가장 근접한 마사지체어)을 장착한 최상급 제품이다.

또한 가성비 최고, ‘에브리 케어’(Every Care) 마사지체어 107 제품을 월 68달러 특가에 내놓았고, 오래되고 낡은 마사지체어 특별가 트레드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쿠쿠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달 28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장기 렌탈(5년 이상) 계약 시 3개월 렌탈료 면제, 일시불 구매 시 한 대당 100달러 할인, 전고객 설치비 무료 등 3가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3대 렌탈 또는 일시불 시 쿠쿠 KYNDELL 냄비세트를, 2대 렌탈 또는 일시불 시 쿠쿠 멀티 조리기를, 1대 렌탈 또는 일시불 시 텀블러 2종을 사은품으로 각각 증정한다.

■침구 및 의류, 잡화업계
흙침대 돌침대 전문업체 황토방은 ‘폭탄 세일전’을 마련했다. 205 모던(퀸)+황토흙, 150 카우치+황토흙, 4005 평상+황토흙, 4003 평상+황토흙 등을 50~70% 빅세일가에 내놓았다.

최근 H마트 뉴저지 릿지필드점에 입점한 황토방은 세계최초 ‘Daiwa’ 6D 마사지체어를 비롯, 다양한 모델과 색상의 마사지체어를 파격 할인가에 내놓았다. 특히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 고급 마사지베개(카본 매트 제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대호모피는 연말연시 65~75% 세일 특별 사은대잔치가 한창이다. 뉴욕은 12월3일~18일 뉴욕 305 노던블러바드 매장에서 뉴저지는 12월3일~14일 포트리 플라자에서 각각 열린다. 한국의류 매장 국보는 ‘성탄 감사 세일전’을 준비했다. 최대 75%+멤버십 추가 10% 세일전으로 한국 최신 남녀의류를 최저가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한국이불 전문점 국보이불도 최대 50%+멤버십 추가 10% 세일전을 실시한다.
코스모스 백화점도 가볍고 따뜻한 헝가리안 구스다운 mitu 럭셔리 코트를 50% 할인가에 내놓았다. 코스모스는 12월 셋째 주까지 일요일도 정상영업 한다.

이불하우스는 극세사이불과 면차렵이불, 마이크로 모달차렵이불, 각종 온수매트와 전기매트, 전기요를 파격 할인가에 내놓았다. 특히 한일 온수매트를 반값인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헬로홈은 이달 10일까지 ‘겨울맞이 특별 세일전’을 실시한다. 쿠 하우스 쿨미스트 가습기와 전기 유리 주전자를 30% 할인가에 내놓았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애팔라치안 산맥에 이제 막 채취해 온 2021년 햇 산삼 출시 기념으로 생산삼 20% 세일전을 마련했다. 또한 200달러 산삼(20~25년산 15뿌리)을 100달러에 제공한다.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