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메디케어 가입 신청 서두르세요”

2021-12-02 (목)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7일 마감전까지 등록 마쳐야

메디케어 연례가입 마감일(12월7일)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유나이티드 헬스케어’가 메디케어 수혜자들의 등록을 독려하고 나섰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아시안 부서는 메디케어 수혜자가 혜택을 변경할 수 있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며 마감일 전까지 꼭 변경 및 등록을 마쳐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에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아시안 부서는 마감일까지 등록을 돕기 위한 추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아시안 부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수혜자가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를 꼼꼼히 확인할 수 있는데 특히 ▲2022년 플랜 및 최신 건강보험 정보에 대한 자세한 설명(예 유나이티드 헬스케어의 광범위한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네트워크 및 포괄적인 처방약 혜택 제공 혜택 등)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 선택할 수 있는 많은 플랜 ▲아시안 부서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소셜 서비스에 대한 정보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아시안 부서는 “건강보험에 대한 결정은 중요하고 개인적인 것이다. 메디케어 수혜자와 수혜자를 돌보는 분들이 연례 가입기간 동안 선택 사항들을 잘 평가하고 필요에 더 맞는 새로운 플랜으로 전환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밝혔다.

▲퀸즈 아시안 정보 센터: 136-02 Roosevelt Ave., Flushing, NY 11354
▲버겐 아시안 정보 센터: 7 Broad Ave., Suite 301-A, Palisades Park, NJ 07650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오후 5시
메디케어 수혜자는 한국어 핫라인 1-877-718-3682(청각 장애인 전용전화:711)로 전화, 정보 및 도움을 받을 수 있다. www.uhcAsian.com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