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라클터치] 치석처럼 낀 뼈 속 골석 없애니 고질병이 사라져

2021-11-25 (목)
작게 크게

▶ 위산역류·전립선염·치질·변비·이명·항문풀림에 효과

[미라클터치] 치석처럼 낀 뼈 속 골석 없애니 고질병이 사라져
갑작스런 남편과 사별 후 위장병, 우울증이 찾아온 70대 여성이 한 동안 고생을 겪다가 근본 원인이 뼈 독소임을 깨닫고 미라클터치를 만나 근본적으로 회복되어 매일 감사의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전해왔다.

골반과 등뼈의 산화철을 제거해주자 에너지가 등 뒤에서 앞으로 잘 흐르게 도와줘 위산역류뿐만 아니라 가슴에 응어리가 부분이 사라져 우울증의 깊은 늪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된 것이다.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는 나이가 들며 부족해지는 혈기 즉 인체전기를 피뢰침 원리로 에너지를 받아 체내에 넣어줘 독소를 몰아내준다. 서 대표는 “지난 9년간 답을 찾지 못해 고생하던 위산역류, 불면증, 항문풀림, 치질, 변비, 이명, 요실금, 잔변감, 우울증, 관절염, 생리통, 대상포진이 있는 분들을 해방시켜 드렸다”며 “각종 고질병으로 고생하는 분들에 자신있게 써볼 것”을 권한다.


위산역류로 고생하던 최 모씨가 지긋지긋한 위장병에서 해방되고 20여년 동안 불면증과 변비로 잠을 못 이루던 이 모씨가 쿨쿨 잠을 이루고 동시에 배변을 제대로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무릎과 엉치 통증으로 고생하던 고 모씨가 통증에서 해방돼 워커 없이 걸을 수가 있었다.

미라클터치는 우울증, 비문증, 치질, 치루, 요실금, 전립선, 공황장애 등에도 좋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한국일보에 연재중인 칼럼은 홈페이지(www.miracletouchusa.com)를 검색하면 병명별로 볼 수가 있고 치유사례 간증과 사용법까지 상세히 설명해준다.

미라클터치는 치질, 치루, 변비, 요실금에 좋은 항문삽입형(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 골반과 허리통증에 좋은 허리벨트형과 깔판형, 쥐가 자주 나는 분에 좋은 발찌형, 목통증에 좋은 경추형, 냉기와 뱃살제거 펜타곤형, 병이 중한 분에 효과가 좋은 항공모함형 등 뼈 상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LA점: 3544 W. Olympic Blvd. #212 LA (213)675-6877

풀러튼점: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213)255-1410(예약 필수)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