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팬데믹 뚫고 전국에서 함께”

2021-11-24 (수)
작게 크게

▶ 연세대 남가주 동문회

▶ 12월4일 라인호텔서

“팬데믹 뚫고 전국에서 함께”

연세대 남가주 동문회 이형숙(오른쪽 두 번째) 회장과 임원들.

연세대학교 남가주 동문회(회장 이형숙)가 2021년 송년회 및 정기총회를 내달 4일 오후 4시30분부터 LA 한인타운 라인호텔(3515 Wilshire Blvd., LA)에서 개최한다.

이형숙 회장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움츠렸던 어깨를 펴고 반가운 얼굴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송년의 밤을 마련했다”며 “한국과 타주에서도 동문들이 다수 참석할 예정으로 남가주 동문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1부로 진행되는 정기총회는 김명종 수석부회장이, 2부 송년회는 김무연 자문위원이 진행을 맡는다. 이 회장은 이날 참석자들을 위한 창립 55주년 기념 동문 주소록, 독수리 소식지, 모교에서 보내온 벽걸이 달력, 연세로고 키체인, 동문에 한해 남가주 동문회에서 제작한 연세로고 자켓 등 푸짐한 기념품이 준비된다고 밝혔다. 회비는 1인 80달러, 부부동반 150달러다.


참석자들은 백신 접종카드를 필수로 지참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현재까지 등록된 참석자는 180여 명으로 이날 송년회에는 최대 210명의 동문들이 모여 송년의 밤을 기념할 예정이다.

연세대 남가주 동문회는 내달 3일 연세대학고 총장배 골프대회로 시작해 4일 송년회 및 정기총회, 5일 한국 및 타주에서 방문한 동문들을 위한 투어를 3일간 연이어 진행한다. 3일에는 본교 온라인 교육시스템 구축 기금 마련을 위한 연세대학교 총장배 골프대회가 오전 10시 캘리포니아 컨트리클럽(1509 Workman Mill Road, Whittier)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150달러로 점심 및 저녁 식사와 기념품 비용이 포함돼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