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함께 어려움 헤쳐나가요”

2021-11-16 (화) 12:00:00 하은선 기자
크게 작게

▶ KYCC 연례 자선콘서트 18일 페이스북·유튜브로 인순이·김태우 등 출연

“KYCC와 함께 무료 온라인 콘서트로 힐링하세요”

한인사회 대표적 비영리단체인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관장 송정호)이 오는 18일 오후 6시(서부시간)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콘서트를 연다.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 맞춰 2년째 온라인으로 열리는 이날 콘서트는 한국의 인기가수 인순이와 김태우, R&B 그룹 보이즈투맨의 숀 스톡맨, 유튜브 인플루언서인 ‘아시안 걸 보스’, 할리웃 배우 이기홍, 모던 댄스 추티스, 라티노 밴드 ‘트레스 소울’ 등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다양한 공연을 선사한다.


매년 LA다운타운 월트 디즈니홀에서 성황을 이뤘던 자선 콘서트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으로 열리는 것으로 이날 콘서트는 한인 코미디언 PK의 진행으로 1시간에 걸쳐 생중계 된다. 특히 콘서트 중간 중간에는 KYCC의 역사와 팬데믹 기간 한인타운 커뮤니티를 위해 운영해 온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소개되고, 올 한해 아시안 증오범죄 증가로 힘들었던 커뮤니티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KYCC는 LA 지역 한인 및 한인타운 주민들을 대상으로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이민자와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커뮤니티 권익 증진을 위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지만, 자선 콘서트 성격으로 기부금을 받아 이를 전액 저소득층 청소년과 가족들을 위한 프로그램에 사용할 예정이라고 KYCC는 밝혔다.

온라인 콘서트 링크는 KYCC 페이스북(www.facebook.com/KYCCLA)과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KYCCLA)에 접속하면 된다. 문의 (213)365-7400

<하은선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