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BTS 마스크 장만하세요”

2021-09-17 (금)
작게 크게

▶ 타이니탄 정품 마스크 판매

“BTS 마스크 장만하세요”
■ 제이타운

명품브랜드 할인매장 ‘제이타운’이 한국 기업 엔투셀에서 고기능성 마스크에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라이선스를 적용한 정품 신소재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다. BTS 한인 팬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제이타운에서 준비한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는 BTS 공식 굿즈로 BTS 멤버뿐 아니라 소속사와 팬들까지 사용하고 있는 인기 상품이다.


제이타운의 제이 김 매니저는 “제이타운에서 판매하는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는 BTS의 공식 캐릭터 ‘타이니탄(Tiny Tan)’이 디자인돼 있다”며 “타이니탄은 BTS맴버를 캐릭터화한 마스크 중에서 유일하게 공식 라이센스가 있고 2021년 1월 한국에서 정식 론칭했으며 BTS 각 맴버의 성격을 그대로 녹여내 팬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BTS 타이니탄 마스크가 일반 마스크와 비교해 가장 큰 특징은 먼저 5중 치밀한 기공의 나노 섬유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다. PM 0.1 필터가 장착되어서 바이러스와 초미세먼지 등 유해입자를 99.9%까지 차단이 가능하다.

세탁이 가능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타사 제품의 세탁 가능한 마스크와는 달리 내구성이 뛰어나 관리를 잘하면 2년 이상도 사용이 가능하다.

BTS 의 캐릭터를 담은 상품인 만큼 디자인이 뛰어나고, 3D 프린터를 통해 인체공학적 설계를 구현하여 어떤 이목구비에도 동일한 착용감과 편안한 호흡을 제공한다. 현재 연방 FDA 등록과 EPA(환경보호청) 등록을 완료해 검증 받은 제품이라는 것도 또 다른 특징이다.

가격은 가장 저렴한 디자인의 마스크는 3장에 3.50달러부터 시작한다. 마스크의 디자인과 종류에 따라 가격대를 달리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함이다.

제조사인 한국의 엔투셀도 신뢰할만한 업체다. 섬유 지름이 수백 나노미터에 불가한 나노공정 테크놀로지를 실현해 중국, 일본에 까지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엔투셀 산하의 마스크 브랜드인 ‘브레스 실버(Breath Silver)’제품에 타이니탄 캐릭터를 입혀 패션 마스크로 거듭났다.

김 매니저는 “공식 론칭 한 이후 미국을 포함하여 일본, 동남아시아, 유럽 등지에서 주문량이 쇄도하고 있으며 대량 주문을 완료한 상태”라며 “제이타운은 오직 한국산 정품만을 제공하며 소량과 대량 구매 모두 가능하다”고 말했다.


제이타운은 홀세일 문의도 환영하며, 뉴욕, 뉴저지, 보스턴, 시카고, 시애틀, 애틀랜타, 샌프란시스코, 텍사스 등 미 전 지역으로 배송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제이타운 영업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다.

▲ 주소: 851 S. Western Ave. LA.

▲ 문의: (213)380-7455/(213)380-7947

▲ 웹사이트: jtowngift.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