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US아주투어] “아주가 모시는 골프 여행, 기대해 주십시오!”

2021-09-16 (목)
작게 크게

▶ 더 좋은 여행, 더 좋은 서비스로 다가가겠습니다

[US아주투어] “아주가 모시는 골프 여행, 기대해 주십시오!”
바야흐로 골프 전성시대다. 기성세대는 물론 MZ(Millennials and Gen Z) 세대까지 포용하며 ‘골린이(골프+어린이)’ 같은 신조어까지 양산했다. 이에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는 아주골프투어를 전격 출시했다.

‘골프’와 ‘여행’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특별 상품이다. US아주투어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하프 문 베이/하딩 파크 골프 투어는 오는 10월 15일 출발한다. LA 본사에서 출발, 덴마크 민속마을 솔뱅을 거쳐 산호세로 이동한다. 대형 리무진버스로 안락하고 편안한 여행길을 책임진다. 이튿날 ‘하프 문 베이 골프 클럽(Half Moon Bay Golf Club)’에서의 36홀 라운딩이 제공된다.

오전에는 오션(Ocean) 코스 18홀, 오후에는 올드(Old) 코스 18홀을 돌게 된다. 특히 해변을 끼고 설계된 오션 코스는 18홀 내내 기막힌 해변 경치를 펼쳐 보인다. ‘골프 다이제스트’ 에서 하프 문 베이 골프 코스에 대해 “태평양 언덕의 해안선을 따라 펼쳐진 관능적이고 화려한 코스”라고 극찬한바 있다.


마지막 날은 2020 PGA 챔피언십을 개최한 ‘하딩 파크 골프 코스(Harding Park Golf Course)’에서 18홀 라운딩으로 장식할 예정이다. 하딩 파크 골프 코스는 샌프란시스코 서부 해안에 자리 잡고 있으며 머세드 호수를 따라 63 에이커에 걸쳐 위치한다. 세계적인 골프 건축가 윌리 왓슨과 샘 휘팅이 설계했다. 사이프러스 나무가 줄지어 서 있는 머세드 호수를 배경으로 부드러운 벙커와우아하게 물결치는 페어웨이가 특징이다.

한편, US아주투어의 하프 문 베이하딩 파크 골프 투어는 메리엇 호텔 2박, 호텔 조식 2회, 중식 1회, 일식 뷔페 석식 1회, 카트 포함 골프 라운딩 3회까지 1159달러다. 개인 차로 직접 운전해서 올 경우 899달러다. 28명만 선착순 모집하니 골프 애호가들은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US아주투어는 그 외 12월 6일에 출발하는 ‘코스타리카 골프(7일)’와 10월 4일과 11월 4일 출발하는 ‘멕시코 골프 관광(6일)’ 상품도 갖추고 있다.

주소: 833 S. Western Ave. #35-A LA

문의: (213)388-40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