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착순으로 현금 10만 원·유심칩 “아주가 쏜다!”
거북섬에서 연결된 부산 송도 구름 산책로. [한국관광공사 제공]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는 대표 상품인 ‘모국 전국일주+제주(9일)’ 여행상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US아주투어는 2022년 봄부터 출발하는 모국 전국일주+제주 9일 투어를 미리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현금 10만 원을 선물한다. 여행 경비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현금은 모국 현지에서 증정한다.
현금 지급 행사는 여행업계에서 US아주투어가 최초로 시도하는 파격 행사다. 뿐만 아니라 US아주투어는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의 일환으로 모국 전국일주+제주 9일 상품을 예약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한국에서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유심칩을 무료로 제공한다.
US아주투어의 모국 전국일주+제주(9일)는 초특급 호텔과 유명 가이드, 현지인들이 인정하는 맛집 탐방으로 차별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진안 마이산, 목포 유달산, 여수 오동도, 남해, 통영 한려수도, 부산, 경주, 울산, 내륙 협곡열차, 단양 충주호, 월악산 국립공원, 단양팔경, 설악산, 속초 중앙시장, 그리고 제주의 알짜배기 명소들을 9일간 여유롭게 돌아보는 코스다.
한국여행협회가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했던 US아주투어의 모국 전국일주+제주(9일)는 인천 송도 국제도시, 유달산 해상 케이블카, 부산 야경투어 등이 코스에 새롭게 추가되며 더욱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박평식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직접 모국을 방문해 코스부터 맛집, 호텔 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발했다.
모든 면에서 확 바뀌고 더 좋아진 모국관광을 제공할 자신이 있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US아주투어는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 실시 중인 모국 전국일주+제주(9일) 외에도 서해+제주(6일), 동해+제주(6일), 제주(3일), 서해일주(4일), 동해일주(4일) 등 다양한 모국관광 상품을 갖추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주소: 833 S. Western Ave. #35-A, LA
문의: (213)388-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