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케네스 김 성형외과] 예일 의대 보드전문의가 직접 시술해 ‘신뢰’

2021-01-08 (금)
작게 크게

▶ 페이스 리프팅·쌍커플·눈밑·가슴 등 전 분야

[케네스 김 성형외과] 예일 의대 보드전문의가 직접 시술해 ‘신뢰’
예일대 의과대학 출신의 케네스 김 박사는 오랜 수련의 활동을 통해 한국의 최신 수술기법과 미국 선진 수술 기법을 모두 보유한 성형외과 보드전문의이다.

케네스 김 박사는 탁월한 의사의 자질과 함께 찾아온 환자들이 여전히 젊게 살아갈 수 있는 용기와 자신감을 심어주고 싶다는 따뜻한 소망으로 일하고 있어 환자들의 인기와 신뢰를 받고 있다.

성형외과는 입소문과 함께 고객들의 평가도 중요한 요소인데 이런 점에서 케네스 김 성형외과는 경쟁력 있는 가격과 함께 최고의 시술 효과와 시설로 고객들이 신뢰하고 찾으며 주위 사람들에게 소개를 해준다. 연말을 맞은 지금이 그동안 생각하고 원했던 각종 성형시술을 할 수 있는 좋은 시점이다.


케네스 김 박사는 성형외과 보드전문의 중에서도 드물게 해부학을 전문적으로 공부했다. 그래서 해부학적으로도 면밀한 분석을 통해 얼굴의 골격 및 근육이 손상되지 않도록 시술해 준다. 해부학적 분석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케네스 김 박사가 속한 드림 메디칼 그룹과 한국드림성형외과는 서울대 의대 등 최고 명문대 출신 의료진들로 구성돼 있어 모든 성형수술 부문을 커버할 수 있다.

케네스 김 박사의 경우 UC 버클리 대학을 수석졸업하고 예일대 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이후 노스웨스턴 성영외과 전문의 과정을 수료했다. UCLA 의대 조교수, 서울대 의과대학 외래교원, 미국 성형외과 보드전문의, 미국 성형전문의 협회 정회원 등이 그의 실력을 인증해준다.

최근 한인들이 많이 하는 처진 눈 수술의 경우 자격조건이 되면 메디케어로 커버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눈밑 수술, V 라인 얼굴 & 목 리프팅, 페이스 리프팅, 특수기법 쌍커플 수술도 한인들이 많이 받고 있다. 가슴 성형의 경우 수술을 받기 전 상담을 통해 환자는 가장 적합한 가슴성형 샘플의 전과 후를 확인할 수 있다. 가슴 성형도 확대, 리프팅, 유두수술, 재수술 등 전 분야를 커버한다.

케네스 김 박사는 “성형 수술을 고려하는 환자들은 불안하고 두려울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과 함께 다양한 시술방법과 옵션을 충분히 설명해주고 있다”며 “저희는 절대로 ‘성형 공장’이 아니며 환자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자신감과 젊음을 되찾아드리기 위해 사명감을 갖고 수술한다”고 강조했다.

▲상담 문의: (213)700-4297

▲주소: 5757 Wilshire Bl. #349, LA

▲웹사이트: drkennethkim.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