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라클터치] 뼈를 다스리니 염증과 통증 동시에 사라져

2021-01-08 (금)
작게 크게

▶ 관절염·불면증·치질·변비·이명 등에 효과

[미라클터치] 뼈를 다스리니 염증과 통증 동시에 사라져
#1. 인간은 나이가 들며 몸은 천근만근 무거워지고 느는 것은 뱃살과 통증, 염증이다.

그렇다고 딱히 답을 찾지 못해 약을 한 움큼씩 쏟아 넣자니 오장육부가 하나, 둘 고장이 나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형국이다.

게다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병원도 제대로 다니지 못하는 형편이다. 이럴 때에 미라클터치 하나라도 갖고 있으면 걱정 끝, 행복 시작이다. 매일 뼈 속의 독소를 없애주고 인체전기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치아를 닦듯이 인체의 모든 뼈를 눌러주고 문질러 주면 약했던 뼈가 점점 재생이 되면서 통증, 염증이 사라지는 것을 몸소 체험하게 된다. 그래서 수십 가지의 병의 갖고 있던 분이 동시다발로 해방되는 기쁨을 누리게 된다.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는 지난 8년 간 CT나 MRI 촬영을 해도 답을 찾지 못했던 분이 뼈 속 독소를 제거해 허리, 무릎, 고관절 등 만성 통증에서 벗어나고 위산 역류로 3개월 간 제대로 음식을 먹지 못했던 분이 이제는 당당히 수퍼마켓을 다닐 수 있을 정도로 회복되고 기저귀를 차고 다닐 정도로 대, 소변 조절이 되지 않았던 80대 노인이 웃음을 찾게 되고 또 불면증, 이명, 어지럼증, 편두통, 치질 등 치유되기 힘든 병에서 손쉽게 해방되는 등 수많은 회복 사례를 보여주고 있다.

조이 서 대표는 “평소 뼈를 잘 다스리어 면역력이 좋아져 바이러스도 예방하고 그 동안 답을 찾지 못해 고생하던 각종 고질병에서 해방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일보에 연재 중인 미라클터치 뼈 칼럼과 치유사례 간증을 보려면 미라클터치 홈페이지(www.miracletouchusa.com)에서 자세히 내용을 볼 수 있다.

미라클터치는 치질, 치루, 요실금, 변비에 좋은 항문삽입형(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과 허리와 등 통증에 좋은 침봉형, 허리벨트형, 깔판형과 쥐가 자주 나는 분에 좋은 발찌형, 병이 중한 분에 효과가 좋은 항공모함형 등 뼈 상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LA 매장: 3544 W. Olympic Blvd #212, LA

전화: (213)675-6877

▲풀러턴 매장: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전화: (213)255-141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