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메켄, 팔라마 마켓 18일부터 3일간 깜짝 파격 이벤트
▶ 한국TV 설치도 연말 효도상품으로 부상
코로나 19 확산으로 움츠린 마음이 연말연시 성탄 분위기로 그나마 위로를 받을 수 있을까?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요즘, 한국산 방역제품과 건강식품 등이 인기상품으로 부각되며 그나마 키아모쿠, 마칼로아 일대 한인타운이 붐비고 있다.
K-방역의 우수성이 널리 알려지며 한국산 마스크와 면역력을 높여주는 우메켄, 정관장, 헬스코리아 등의 다양한 건강식품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높아지며 연말연시 선물로도 인기품목으로 자리해 가고 있다는 것.
이 같은 소비자들의 소비패턴에 호응하기 위해 우메켄과 동포사회 건강식단을 책임지고 있는 팔라마 마켓 마칼로아점은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단 3일 동안 특별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메켄 제품 200불 이상 구매 시 이천 쌀 한 포 또는 후지 사과 한 박스를 선물로 증정하고 팔라마 마칼로아점에서 100불 이상 구매 시 우메켄에서 100불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한국산 마스크를 하와이 현지 유명 소매점과 하와이와 일본 내 미군부대 매장에까지 납품하며 K-방역제품을 현지인들에게 확실하게 알리고 있는 '나니 아일랜드'는 연말연시 분위기에 맞는 특별 프린트를 디자인한 패션 마스크를 한국일보/라디오 서울 하와이 애청자들에게 경품으로 증정하며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알리고 마스크 착용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는데 일조하고 싶다는 뜻을 알려왔다.
나니 아일랜드 마스크 경품은 라디오 서울 하와이 생방송 레인보우 산책(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생방송 시간에 애청자 참여 퀴즈 코너를 통해 전달 될 예정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모이는 곳을 꺼리는 한인들은 올해 한국일보/라디오 서울이 오픈한 한국 홈쇼핑을 통한 우수한 K-방역 제품을 비롯 생활 가전제품들을 직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최근 LA 방송인 이영돈씨가 직접 광고 모델로 나와 소개하고 있는 거위털 침구류가 하와이 소비자들에게도 입소문을 타고 본보에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최근 본보가 새롭게 선보인 한국TV는 연말연시 부모님 가정에 설치하기 위해 본보를 방문하는 자녀들이 많아 한인사회 효도선물로 새롭게 자리매김하고 있어 그 훈훈함을 더한다. 한국TV 설치와 한국 홈쇼핑 문의는 한국일보 라디오 서울 955-1234
www.koreatimeshi.com으로 하면 된다. 우메켄 행사 문의 447-777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