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림프절 건강을 지킵시다”

2020-12-14 (월) 01:13:06
크게 작게

▶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사진>이 우리 몸의 면역력을 책임지는 임파선 건강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나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리가 임파선으로 많이 알고 있는 림프절(Lymph Node)은 혈관이나 신경처럼 몸 전신에 걸쳐 500~700개가 위치해 인체를 세균이나 바이러스의 공격으로부터 지키는 일을 한다. 면역을 담당하는 림프계 조직에서 발생하는 암인 림프종은 백혈병과 함께 대표적인 혈액암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덩어리 형태의 암트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림프종은 크게 목과 얼굴에서 부위의 림프절에 발생하는 호지킨 림프종과 장기, 소화기관 등 전신의 림프절에 발생하는 비 호지킨 림프종으로 크게 분류된다. 그 안에서도 세포의 기원에 따라 T/NK 세포림프구와 B세포 림프구 등이 분화하는 과정에서 암으로 발전할 수 있다.

후코이단은 림프구의 핵심 구성 물질인 T/NK세포와 B세포의 생성을 돕고 활성화시키며 면역 세포들이 분화하는 과정에서 생긴 돌연변이 암세포를 자살로 이끄는 아포토시스 유도기능을 더해 면역계를 지키는 림프계의 건강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최고의 천연 물질이다. 우미노 시즈쿠에 따르면, 아포토시스 유도 기능 및 항암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NK세포의 활성도 실험은 국제 암학회에서 공인됐으며,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제품으로 실시한 가고시마 대학과 규슈대학의 실험에서도 효능이 입증됐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kfucoidan.com)를 참조하거나 한국어 전화(1-866-566-9191)을 통해 알 수 있다. 일리노이주에서는 나일스 소재 알바니약국(847-699-1500)에서 구매 가능하다.

*더 많은 시카고 소식 Click--> 시카고 한국일보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