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우메켄] 건강식품 ‘충격세일’ ‘한 수 위 선물’

2020-11-24 (화)
작게 크게
[우메켄] 건강식품 ‘충격세일’ ‘한 수 위 선물’

건강식품 전문업체 우메켄이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주고 싶은,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사랑받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업체 ‘우메켄’이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 충격 세일’은 11월29일까지, ‘한 수 위 선물’ 연말연시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충격 세일’ 기간 100달러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리포포’는 코로나19 대유행으로 개인의 면역기능 관리가 중요해진 시기에 매우 적절한 제품으로 우메켄의 고유 LPS성분이 자연 면역력의 핵심 역할을 담당하는 대식세포를 활성화 하여 면역기능을 높이는데 기여한다. 우메켄의 프리미엄제품인 ‘베타글루칸’도 블랙프라이데이 충격세일 기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버섯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 성분은 항암작용뿐만 아니라 면역력을 높여 평소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 우메켄 베타글루칸의 장점은 9가지 극상품 버섯만을 원료로 사용해 신뢰도를 높였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기간 동안 기존 499달러에서 100달러 할인된 3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우메켄의 대표 상품인 ‘효소환’도 기존 399달러에서 299달러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우메켄 효소환은 지치고 약해진 몸을 단시간에 회복시켜주는 고기능 건강 보조식품으로, 우메켄의 베스트셀러이다.


피부의 면역력을 높여 속 피부인 진피부터 관리해주는 고기능성 기초 화장품인 L&B 풀세트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12월31일까지 진행되는 연말 할인행사는 우메켄 창사 이래 처음으로 10% 할인과 동시에 무료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기획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우메켄 관계자는 “예전에는 가격할인 또는 무료 선물 증정이었는데 올해 특별히 2가지 혜택을 다 제공하는 이유는 코로나로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이 용기 잃지 않고 꾸준하게 건강을 유지 하실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싶었다”는 취지를 전했다.

연말 행사 ‘한 수 위 선물’ 이벤트는 우메켄의 베스트셀러인 우메켄 효소환, 베타글루칸, 리포포, L&B화장품을 비롯한 다양한 우메켄의 기능성 건강식품 전 품목이 할인 대상이다.

현재 우메켄은 88달러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가격 할인과 고농축 비타민C 제품인 씨(C)밸런스 또는 100억 마리 유산균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150달러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59달러상당의 발효 미네랄 L칼슘 또는 영지버섯엑기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L&B 화장품 세트를 구입하면 정품 에센스(105달러)를 한 병 더 받는다.

▲홈페이지 주소: umeken.com

▲전화: (888)941-331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