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업소들, 추수감사절 연말연시 특별 세일
▶ 건강식품·생활용품 등 20-50% 할인 판매
애난데일 ‘건강마을’에서 세일하는 품목.
특별 세일을 실시하고 있는 애난데일에 위치한 ‘웰빙모아’의 내부.
애난데일 ‘정관장’에서 추수감사절을 맞아 건강식품을 세일 중이다.
추수감사절과 연말연시를 앞두고 한인업소들이 본격적인 세일에 돌입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경기침체가 이어지고 있지만 한인업소들이 20-50% 세일, 하나 사면 무료 증정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
▶건강식품
버지니아 애난데일과 센터빌, 메릴랜드의 엘리콧시티의 정관장은 오는 29일(일)까지 추수감사절 맞이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화애락 본·진, 홍삼톤 골드·마일드, 홍천웅, 천녹톤 60포를 각각 구입하면 제품과 동일 품목 10포씩을 증정하고, 기타 제품을 250달러 이상 구입 시에는 천녹정 30g을, 기타 제품을 1,000달러 이상 구입하면 홍삼톤 마일드 1박스(60포)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동인비 화장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정관장 측은 “코로나19 사태로 모두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 정관장으로 면역력도 높이고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후코이단은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로 내년 1월3일까지 후코이단 액상타임 8세트 구매시 50팩, 액상타임 6세트 구매시 30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캡슐타임의 후코이단을 10병 구매하면 160정짜리 1병과 60정짜리 2병을, 160정짜리 5병을 구매하면 60정짜리 1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생활용품
버지니아 애난데일과 메릴랜드의 건강마을은 온열지압침대를 20% 세일을 하고, 파나소닉, 카후나 SM 9000, 오사키, 카파골드 업체의 안마의자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게르마늄 카우치, 게르마늄 침대 등도 세일하고, 황토 흙침대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노희춘 대표는 “브레인 마사지 특허가 있는 바디 프랜드 제품의 팬덤, 팰리스 등의 안마의자는 1,000달러 캐쉬백을 해 주고 있어 구입하기 좋은 시기”라고 말했다.
애난데일과 센터빌지점의 웰빙모아는 안마의자를 2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딧세이, 뉴트로W, 네스트, 마스터블랙 등의 안마의자를 36개월 무이자할부로 내달 31일(목)까지 세일을 실시한다. 지압쇼파와 지압온열침대도 특별세일을 한다.
또 각종 비타민, 프로폴리스, 후코이단, 홍삼 등 건강식품을 특별세일 중이다. 종근당 홍삼 마일드 두 박스에 199달러, 홍삼스틱 두 박스에 119.99달러, 프로메가 두 박스에 39달러, 비타씨플러스 3박스에 10달러에 세일한다. 풍기홍삼 입점기념으로 다양한 홍삼제품들을 세일한다. 또 미세한 방사능 제염을 사용한 흑운모 코팅의 타즈 마스크, 구리 마스크, 구리항균장갑 등도 판매하고 있다.
메릴랜드 엘리콧시티의 모드니에는 오는 30일까지 이자녹스, 수려한 전 품목을 30% 추가세일을 한다. 또한 쿠쿠, 쿠첸 등 한국밥솥도 가을맞이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가전·전자제품
바잉투게더와 센터빌 전자는 오는 30일(월)까지 세일을 실시한다.
LG, 삼성전자의 냉장고, 가스레인지, 식기세척기 등을 세트로 구입할 경우 10% 세일한다. 세탁기는 20%, 김치냉장고와 가라오케 시스템도 세일한다.
<
윤양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