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웨스턴 도마 칼국수] LA 한인타운내 소문난 맛집

2020-10-23 (금)
작게 크게

▶ 비장의 레시피 칼국수가 별미$ 가족이 먹는 음식처럼 대접

[웨스턴 도마 칼국수] LA 한인타운내 소문난 맛집
LA 한인타운에 한식당들이 많지만 이집처럼 입소문 난 식당이 또 있을까?

오늘은 뭘 먹을 까 고민하다가 어릴 적 할머니가 해주신 칼국수가 생각나 또 가게 되는 집이 웨스턴 도마 칼국수 식당이다.

늘 반갑게 맞이해주는 백미옥 대표는 무엇을 주문해도 손님들에게 맛보기 덤을 친절하게 내놓는다. 비장의 레시피로 만들어 내는 칼국수 별미 맛집으로 오랜 세월 알려져왔다. 칼국수 이외의 닭볶음탕, 해물 칼국수, 은대구 조림, 냉콩국수, 메밀국수, 만두칼국수, 곱창전골이 별미이며 그밖에 철판갈비, 돌솥 비빔밥, 오징어 볶음, 열무국수, 아구찜, 물냉면등의 다양한 매뉴가 있다.


백미옥 대표는 “손님이 먹는 음식은 내 가족이 먹는 음식처럼 정직한 재료로 정성을 담아 요리를 하고, 차별화 된 맛으로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싶다”고 강조했다. 백대표의 고객에 대한 대접이 극진해 코로나19 사태에도 고객이 끊이질 않고 있다.

현재 야외패티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매일 영업한다. 투고와 딜리버리도 가능하다.

투고 베스트 메뉴 ‘탑5’는 은대구 조림, 닭볶음탕, 해물파전, 아구찜, 갈비구이 순으로 인기가 있다.

▲주소: 429 N. Western Ave., #10 LA, CA. 90004
▲전화번호: (323)871-195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