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KCC, 9월 한 달간 ‘기브 알로하’ 기금모금 캠페인
// HKCC가 푸드랜드마켓재단의 ‘기브 알로하’ 매칭펀드 기부 운동에 동참해 9월 한달간 모금운동을 전개한다. 왼쪽부터 아만다 장 위원장, 조관제 고문, 송윤덕 회계사 <본보 자료사진>
하와이 한인문화회관건립추진위원회(이하 HKCC, 위원장 아만다 장)는 9월 한 달간 푸드랜드 수퍼마켓 및 색 앤 세이브 수퍼마켓 재단에서 주최하는 “기브 알로하” 매칭펀드 하와이 한인문화회관건립기금 모금 캠페인을 실시한다.
푸드랜드 및 색 앤 세이브 수퍼에서 발행하는 마이카이 회원카드 (무료 발급)와 함께 기부금을 캐시어에게 문화회관 건립위원회앞 (코드번호 78576) 으로 기부를 하면 (1인당 최고 249달러) 푸드랜드 재단은 기부금과 그 기부금에 대한 매칭펀드를 하와이 한인 문화회관 건립위원회에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개인 수표 발행 시 수표는 payable to : “Foodland”)
푸드랜드 수퍼에서 발행하는 회원증인 마이카이카드가 없는 한인은 캐시어에게 본인의 전화번호를 주면 마이카이카드의 임시번호로 사용할 수 있어 구입 상품의 디스카운트 혜택 및 기브알로하 매칭펀드를 통하여 문화회관기금모금에 도네이션도 할 수 있다.
아만다 장 위원장은 “HKCC는 매년 4월 기금모금 골프대회, 9월에는 푸드랜드 기브 알로하 캠페인, 11월에는 한국의 맛 행사를 개최하며 하와이 지역사회에 한국의 문화와 하와이 한인문화회관건립사업을 널리 알리고 있다” 며 "올해에는 코로나 19으로 인해 대부분의 행사가 취소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2월 연예인초청 골프대회 및 공연을 통해 1만달러 모금에 이어 9월 기브 알로하 캠페인을 통해 문화회관건립 기금을 모금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많은 한인들의 동참을 당부했다.
푸드랜드에서 쇼핑후 문화회관코드(78576)를 잊은 한인들은 “Korean Cultural Center” 라고 하면 캐시어가 하와이 한인 문화회관 건립 위원회의 고유 코드 번호(78576) 를 찾아준다.
푸드랜드는 한달간 모금된 HKCC기부금에 대해 매칭한 금액을 10월말 경 HKCC에 전달한다.자세한 문의는 HKCC 535-846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