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한국방송 IPTV 합법으로 저렴하게 시청”

2020-07-22 (수)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온디멘드 코리아 첫 달 이용료 6.99달러에 내달 15일까지 특별이벤트

“한국방송 IPTV 합법으로 저렴하게 시청”
온 가족 IPTV서비스 ‘온디멘드 코리아’(ODK TV Box)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한인들을 위해 8월15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달 이용료를 6.99달러만 내면 ‘ODK TV Box’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셋톱 박스 대여비와 배송비 무료에 별도의 약정이 없어 누구나 부담 없이 신청할 수 있다.

그동안 잘 시청하지 않으면서 케이블방송 비용만 내거나 한국방송 패키지를 비싼 비용에 이용한 한인들을 위한 ‘첫 달 6.99달러 이벤트’로 고객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설명이다. 여기에 약정 할인을 원한다면 1년 이용료 기준, 180달러에 할인된 가격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

이번 특별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888-237-3555)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북미 유일의 한국방송 다시보기 합법 서비스인 ‘ODK TV Box’는 이용고객이 TV Box와 리모콘을 이용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한국방송 시청이 가능한 서비스다. 해당서비스를 신청하면 가정내에서 TV와 셋톱박스를 이용해 시청할 뿐 아니라 핸드폰이나 태블릿PC에 전용 앱을 설치,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시청이 가능하여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ODK TV Box’는 불법 IPTV Box로 인한 한인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한국방송 콘텐츠 저작권에 대한 배포를 관리하고 있는 KCP(Korea Contents Platform)와 협조하여 불법 IPTV Box 리스트를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대응해 왔다.

KCP의 확인에 따르면 ‘바로TV’, ‘모아TV’, ‘보라TV’, ‘365TV’ 등은 불법리스트로 분류되었으며 ‘미연방법 제512(c) 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에 위배되며 서비스 제공자 또는 이용자가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다’고 하여 이용자의 주의가 필요하다.

북미지역에서 불법 IPTV Box로 피해를 입는 한인들이 생기지 않도록 ‘ODK TV Box’는 모든 프로그램을 합법적으로 운영하며 한인들과 함께 성장해 가고 있다. 위기의 코로나 상황에도 한인사회에 도움이 되는 코로나 뉴스, 마스크 기부, 한인 중소기업 무료광고 등의 선례도 만들어 가고 있다.

ODK TV Box 고객센터 : 1-888-237-3555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