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던 블러바드 158가…“넓은 매장서 안전하게 샤핑 가능해져”
국보 여성패션 전문매장(사진)이 플러싱 노던 블러바드 158가에 그랜드 오픈 했다.
노던 블러바드 158가에서 남녀의류를 함께 판매하던 국보가 남녀 매장을 분리, 다시 태어난 것으로 지난 3일 노던 블러바드 208가에 그랜드 오픈한 남성패션 전문매장에 이어 여성패션 전문매장이 노던 블러바드 158가에 새롭게 문을 연 것.
대표적인 한인의류매장 국보는 남녀 매장을 분리, 더욱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모습으로 대체 불가한 한인 대표 남녀패션 전문매장으로서의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여성패션 전문매장으로 변신한 노던 158가 매장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특별 세일가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세련된 여름 블라우스와 티셔츠, 국보 최고 인기상품인 냉장고 바지 등은 매년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들여오고 있어, 기능성 제품 등 신상 제품이 가득하다. 또한 간절기용으로도 적합한 여름 자켓과 야외활동을 위한 캐주얼 제품도 구비하고 있다. 한인 여성패션 단독매장으로는 가장 큰 규모로, 원하는 디자인과 원하는 사이즈를 어려움 없이 구매할 수 있을 것이란 설명이다.
이와 함께 국보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위생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며 넓은 매장에서 걱정 없이 안전한 샤핑을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국보 여성패션 전문매장은 연중무휴 주7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영업 하고 있다.
국보 여성패션 전문매장
주소 158-1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8
연락처 718-886-3353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