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금강안경] “좋은 안경은 세심한 검안에서부터”

2020-07-14 (화)
작게 크게

▶ LA·OC 매장, 보험·메디케어·HMO 취급

[금강안경] “좋은 안경은 세심한 검안에서부터”
“가장 좋은 안경은 가장 세심한 검안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지난 1972년 창업해 50년 가까이 남가주 한인들에게 밝은 세상을 선사해온 금강안경 검안과(대표 김승열)는 가장 좋은 안경은 정확하고 섬세한 검안에서부터 시작된다고 강조한다.

안경은 단순한 시력 개선을 넘어 마음까지 편안해져야 한다는 신념으로 금강안경에는 미셸 김 검안의 등 전문 인력이 상주해 시력검사는 물론 눈의 전반적인 상태를 점검해준다. 그래서 금강안경의 정확한 시력 측정과 교정은 업계에서 이미 정평이 나있다.


정확하고 섬세한 시력 검사, 어떤 취향이라도 맞출 수 있는 풍부한 인벤토리, 꼼꼼한 안경 제조 및 안경테 조정, 저렴한 가격과 확실한 워런티는 금강안경이 48년간 한결같이 지켜온 경영 원칙이자 성공의 비결이다.

어느 고객이든 안경에 이상이 생길 경우 그 자리에서 안경을 고쳐주고 땜질 등 어떠한 고장이라도 해결해주는 등 인심도 좋다. 1년 이내 파손된 안경은 새 제품으로 교체까지 해준다. 금강안경은 시력에 변화가 있거나 눈 건강에 이상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1년에 최소 한 번은 금강안경을 방문해 시력 검사를 할 것을 권장한다.

금강안경은 최신 유행을 선도하는 안경과 함께 선글라스도 까르띠에, 불가리, 태그호이어, 발렌시아가, 바튼 페레이라, 탐브라운, 탐포드, 린드버그, 클레이튼 프랭클린, 올리버 피플스 등 유명 브랜드를 모두 취급한다. 물론 콘텍트 렌즈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금강안경은 각종 보험 및 메디케어, HMO를 취급하고 있어 편리하다.

금강안경은 방문 전 전화로 사전 예약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함께 방역에 만전을 기하기 위함이다.

금강안경은 LA점과 오렌지카운티점 두 곳에서 고객을 맞고 있다. LA점의 경우 일요일에도 오픈한다.

▲LA점(로데오 갤러리아) 833 S. Western Ave. LA (213)384-1001
▲가든그로브점(H마트 몰) 8901 Garden Grove Bl. GG (714)530-100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