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딘스 안경] 코로나 극복 창업 5주년 노마진 세일!

2020-05-22 (금)
작게 크게

▶ 명품 안경과 선글라스 최대 40% 할인

[딘스 안경] 코로나 극복 창업 5주년 노마진 세일!
LA 카운티가 지난 8일부터 일부 경제활동 재가동을 허용하면서 생활필수품인 안경을 맞추러 가는 수요도 늘어가는 추세다.

딘스 안경(Deans Eyeware)은 고객들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고객이 들어오기 전과 후 소독을 진행하고 고객과 고객 사이에 충분한 공간과 시간을 제공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에게 위생장갑을 제공함으로서 보다 안심하고 안경을 맞출 수 있다.

딘스 안경은 전문 검안의와 전문 안경사가 함께 결합되어진 안경원이다. 특히 다초점 안경을 제작하는데 특화되어 손님이 원하는 안경을 직접 정밀하게 제작하는 전문안경원이다.


딘스 안경 창업초기부터 내려온 운영방침이 ‘최상급 품질의 상품을 공정한 이윤에 판매한다’이다. 이른바 ‘어포더블 럭서리(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를 표방하고 있다. 럭서리 제품이라도 가격대를 낮춰 구매 장벽을 허물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다.

딘스 안경원은 최첨단 기기와 시설, 안경을 맞출 때 가장 중요한 시력 측정의 경우 최첨단 측정시스템, 자동추적검안기를 도입,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력측정을 하고 있다. 검안기에 반영된 혁신적인 광학 설계는 지름 2mm의 작은 동공까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추적 측정이 가능하며 일반 안경은 물론 누진다초점 안경까지 개인의 시력에 가장 잘 맞는 안경을 제공하고 있다.

딘스 안경에서는 올해 5주년을 맞아 감사함을 담아 명품안경과 선글라스를 최대 40%까지 세일한다. 그외 연예인 안경테는 세일가로 20달러부터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프리미엄 다초점 렌즈를 50% 세일하여 180달러 반값에 고급 다초점 렌즈를 저렴하게 구비가능하다. 특히 프리미엄 다초점 렌즈 구매 시 빛 반사 차단 코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초점 안경을 구매하기 매우 좋은 기회이다.

그외 250달러 상당하는 ‘드라이브웨어’ 렌즈를 세일가격인 180달러에 만나볼 수 있는데 이는 장거리 운전자들과 골프 애호가 등에게 희소식이다. ‘드라이브 웨어’는 낮에는 선글라스 효과가 있으며, 밤에는 시야를 밝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 기능성 렌즈이다. 운전을 하거나 골프를 치는데 있어 특히 효과를 발휘하며, 이 기간 동안, ‘드라이브웨어’ 렌즈 구매 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무료로 할 수 있으니 일석 삼조 효과를 볼 수 있다.

딘스 안경은 매장 정면과 마주 편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가 편리하며, 일요일도 오픈한다.

▲주소: 21053 Bloomfield Ave. Lakewood CA
▲전화: (562)282-571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