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면역력도 균형이 필요하다

2020-03-24 (화)
크게 작게

▶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MIX AG

면역력도 균형이 필요하다
최근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빠른 확산으로 전 세계가 긴장하고 있다.
초기 증상이 일반적인 독감 증세와 비슷하고, 특히 노약자나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이들은
폐렴으로 발전해 생명을 위협받기도 해서, 새삼 면역력과 개인위생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우미노시즈쿠 측은 “후코이단 제품이 항바이러스, 항염증, 항감염 등에 큰 효능이 있다는 보고는 이미 많은 논문을 통해 증명되었다”면서 “바이러스가 인체에 침투하면 면역체계가 가동이 되는데, 이때 정상적으로 분비되는 단백질 면역물질인 싸이토카인이 면역 불균형으로 과다하게 분비되면 싸이토카인 폭풍 현상이 발생해 적과 아군을 모두 무차별적으로 파괴해 사망까지 이르게 된다“ 고 말했다. 이어 ”후코이단은 IL-1β, TNFα, IL-6와 같은 특정 염증성 사이토카인을 억제시켜 치명적인 싸이토카인 폭풍을 막아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폐렴을 원천적이고 신속하게 치료할 수 있게 한다는 연구 결과가 알려졌다“ 고 덧붙였다.

또한 “폐렴 등의 호흡기성 질환들은 무엇보다 면역력과 깊은 관련이 있는데,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MIX AG는 보다 높은 면역력을 지원하기 위해 두 가지 후코이단에 최강 면역물질인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를 첨가해, 보다 높고 균형을 이룬 면역력을 제공한다“ 라고 우미노시즈쿠 측은 강조한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MIX AG는 미주 내 판매되고 있는 후코이단 제품 중 유일하게 JHFA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무료자료 요청 및 상담-한국어 고객 센터 1-866-566-919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