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라클터치] “뼈를 다스려 면역, 방역력을 키우세요”

2020-03-24 (화)
작게 크게

▶ 명품안경과 선글라스 최대 40% 할인

[미라클터치] “뼈를 다스려 면역, 방역력을 키우세요”
전 세계가 코로나19 사태로 혼란을 겪고 있는 요즘 면역력이 새삼 강조되고 있다. 그런데 더 무서운 것은 바로 방역력이다. 뼈가 변독소로 가득 들어차 있으면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다.

그래서 기저질환(당뇨, 혈압, 심장질환)이 있는 분들은 사망에 이를 수밖에 없다. 인체는 혈액과 수액(머리카락과 발톱은 피가 없다)이 1대9의 비율로 이루어져 있는데 바로 수액을 좌우하는 것은 뼈가 담당을 한다. 평소 물을 충분히 마셔주고 뼈의 독소를 없애주면 방역능력이 확연히 좋아져 신종플루 외에 각종 병을 예방하고 치유하는데 도움이 된다.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는 그 동안 LA와 풀러튼에 체험센터를 운영, 각종 고질병으로 고생하던 한인들에게 웃음을 선사해주고 있다.


먼저 인체의 뼈의 근간인 항문에 삽입형을 통해 압력방 청소를 해주고 깔판형과침봉형으로 골반 전체에 스며있는 대변 독소를 없애 병의 뿌리를 뽑아낸다. 이렇게 독소가 빠지면 병을 일으키는 냉기와 음기, 염증이 동시에 사라져 여러가지 병이 동시에 날아가는 기적을 맛보게 된다.

미라클터치는 서 대표는 “그 동안 엉치와 무릎이 아파 지팡이에 의지해 걷던 분들이 혼자 힘으로 걷게 되고 잔변, 잔뇨로 실례하던 분이 기저귀를 떼는가 하면, 온갖 염증으로 항생제로 연명하던 분이 해방되는 등 많은 회복사례를 보게 됐다”고 덧붙였다.

미라클터치는 치질, 치루, 변비, 요실금에 좋은 항문삽입형(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 골반과 허리통증에 좋은 허리벨트형과 깔판형, 쥐가 자주 나는 분에 좋은 발찌형, 목통증에 좋은 경추형, 냉기와 뱃살제거 펜타곤형, 병이 중한 분에 효과가 좋은 항공모함형 등 뼈 상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LA점: 3544 W Olympic Blvd #212, LA 전화:(213)675-6877
▲풀러튼점: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전화:(213)255-141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