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인산힐링] “면역력 패키지로 코로나 이겨냅시다”

2020-03-24 (화)
작게 크게

▶ 무료 증정 이벤트, 배송비 무료

[인산힐링] “면역력 패키지로 코로나 이겨냅시다”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2층에 위치한 ‘인산힐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대비한 면역력 패키지 상품을 내놓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산힐링이 준비한 면역력 패키지를 살펴보면 먼저 무엿이다. 코로나19는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는 감기 바이러스 중 하나이지만, 폐나 면역력이 약할 때는 사망까지 갈 수 있기 때문에 무섭다. 인산힐링 무엿은 기침, 가래, 천식으로 숨 가쁘고 답답할 때 제격이다. 폐가 건강해야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어 무엿이 중요하다.

폐 건강에 최고로 좋은 인산힐링 무엿은 560g짜리가 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무엿을 구입하면 29달러 상당의 오미자 유자청이 무료로 증정된다.


패키지를 구성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가 유황밭마늘환이다.

코로나19에는 무엇보다 면역력이 중요하다. 마늘이 유황과 죽염을 만나면 면역력 강화된 보약이 된다. 강력한 항암효과와 위장장애에는 유황밭마늘환 만한 것이 없다.
유황밭마늘환 60포에 89달러다. 이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매실발효진액이 무료 증정된다. 30달러 상당의 제품이다.

면역력을 빠른 시간에 올려주는 함양산삼 머금고도 패키지 상품 중 하나다.

유기농 12년산 산삼 20뿌리 진액에 블루베리와 홍삼, 비타민C, 구연산을 함유해서 면역력에 최강 제품이라는 평가다.

30스틱의 함양산삼 머금고는 149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함양산삼 머금고를 구입하면 산삼양태반크림, 산삼콜라겐 마스크백 1박스, 산삼통증패치 등 157달러 상당의 제품들이 무료 증정이다.

혈액에 쌓여있는 각종 독소들과 중금속을 배출시켜주는 인산자죽염도 면역력 상승 패키지 중 하나다.

인산자죽염은 혈액 속의 염증 제거와 중금속을 배출시켜 면역력을 증강시켜준다.


240g짜리 인산자죽염의 가격은 96달러. 구입하는 고객에게 30달러 상당의 인산죽염치약 2개가 무료 증정된다.

인산힐링은 한국일보 라디오서울 독자를 위해 추가 10% 할인 행사도 함께 펼치고 있다. 인산힐링 웹사이트에서 프로모션 코드(koreatimes10)를 입력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소: 3250 W. Olympic Blvd, #225, LA.
▲문의: (323)730-888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