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면역력 활성화에 좋아요”

2020-03-10 (화)
크게 작게

▶ 네이쳐 메딕 후코이단

“면역력 활성화에 좋아요”
코로나19, 독감 등으로 각종 호흡기 질환으로 건강이 염려되는 시기다.
기저질환(당뇨, 만성신부전, 폐질환 등 어떤 질병의 원인이나 밑바탕이 되는 질병)이 있을 경우 바이러스에 노출되면 폐렴 등의 합병증으로 진행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이런 시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면역력을 활성화시키는 것이다. 충분한 영양 섭취를 통해 체력을 보강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중요하다.
면역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네이쳐 메딕의 후코이단 제품의 경우, 바이러스나 독감이 유행하는 겨울이나 환절기에 특히 많이 찾는 제품이다.
후코이단은 갈조류에서 추출되는 다당체 성분으로 체내의 주요 면역세포인 대식세포, NK세포, T세포, B세포 등을 자극하여 면역력을 빠르게 활성화하여 강력한 바이러스 방어벽을 구축하도록 도움을 준다고 한다. 네이쳐 메딕에 따르면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하고 전이를 막으며, 항암의 부작용을 완화하는 효능 등, 지난 20년간 전 세계 1,800편 이상의 논문을 통해 연구 발표되어 왔다.

네이쳐 메딕 관계자는 “후코이단에 추가로 강화된 AHCC성분은 버섯의 균사체에서 추출된 아세틸화 된 알파 글루칸 다당류이다. 하버드 의대, 예일 대 등의 대학과 텍사스 엠디 엔더슨 암센터에서도 검증한 성분으로 이미 세계 700여 병원에서 추천되고 있다”면서 “일반 버섯에서 추출되는 고분자 베타글루칸과는 달리, 저분자 구조로 되어 있어 체내 흡수가 잘되고 내추럴킬러 세포, 대식세포, T세포 등의 면역세포 활성화 기능이 탁월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전 세계 30여 개국에 판매 중인 네이쳐 메딕의 후코이단은 모즈쿠 후코이단 및 미역귀 후코이단, 두 가지 후코이단이 모두 들어있고, 이와 함께 세계 최초로 오리지날 AHCC가 믹스된 업그레이드된 복합 후코이단이다. 특히, 후코이단과 AHCC믹스는 네이쳐 메딕만의 독점 포뮬레이션이다. 시중 제품과 달리 85%의 고순도 후코이단만 고집하고, 미국 USDA(농무부) 유기농 미역귀만을 사용하고 있어, 효능면에서도 큰 차이를 보인다고 네이쳐 측은 전했다. 이어 캡슐 제품 1병에 후코이단 26그램 및 AHCC 12그램, 액상제품 1세트에는 65그램의 후코이단과 30그램의 AHCC가 들어있고, 복합 후코이단 제품 중에서 최고 후코이단 함량을 포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네이쳐 메딕 측은 “AHCC가 강화된 네이쳐 메딕 후코이단을 드신 고객들이 보내주신 면역 활성화, 항암 수치 개선 등의 사례집과 함께 무료 샘플을 받아보실 수 있다 ” 면서, “약사와 한의사, 의사분들도 직접 구입하고 추천할 정도로, 면역력 향상과 항암 치료 시 건강보조 제품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마존(Amazon)에서도 “NatureMedic Fucoidan” 검색으로 구매 가능하고, 본사 전화나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도 할 수 있다.

네이쳐 메딕 후코이단, 무료 샘플 신청 1-888-761-1188
www.natureMDC.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