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대대적인 재고정리·세일로 저렴한 모피 구입”

2019-12-06 (금)
작게 크게

▶ 모든 제품 라이프 타임 워런티 보장

▶ 밍크의 집

“대대적인 재고정리·세일로 저렴한 모피 구입”
“대대적인 재고정리·세일로 저렴한 모피 구입”


품질좋은 모피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기로 유명한 ‘밍크의 집’(Ballad Furs)은 김광구 사장의 38년 모피 사랑이 가득 담겨있는 모피 전문점이다. 밍크의 집 매장에 들어서면 동양인들에게 딱 맞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모피를 무려 300여 종 이상을 볼 수 있다.

반코트, 롱코트, 모자, 가방, 목도리, 지갑, 각종 악세사리 등 없는 제품을 찾는 게 더 어려울 정도다.‘밍크의 집’은 다른 모피 업체들과는 달리, 미 서부 지역에서 유일하게 자체 운영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장에서는 오로지 모피만을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있다.


따라서 품질이 매우 우수할 뿐 아니라 가격 또한 무척 저렴하다. 말 그대로 최고 품질의 모피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제공하는 매장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미국 모피협회(American Legend)로부터 샘플 제작을 의뢰받을 정도로 그 기술과 품질을 주류사회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김 사장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평생 워런티 서비스는 보관, 스타일 변경, 수선 그리고 세탁 등의 모든 서비스를 포함한다. 김 사장은 “어디에도 옷 제품의 평생 워런티를 보장해주는 곳은 없다”며 “밍크의 집에서 구매한 모든 제품을 평생 보증해 주고 있으며, 껌 같은 이물질이 묻었거나 제품의 일부 손상 및 눈, 비에 젖더라도 언제든지 원래 상태로 복원 시켜 준다”고 설명한다.

현재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2층에 위치한 ‘밍크의 집’은 내년 4~5월에 매장 문을 닫는다. LA 매장에서는 대대적인 재고정리 및 원가 세일을 진행 중이니 지금이야말로 값비싼 모피 제품을 더욱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밍크의 집’은 OC 부에나 팍 ‘더 소스 몰’로 새로 이전해 지난달 말부터 운영을 시작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밍크 모피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주소: 3250 W Olympic Blvd #212, LA (LA 매장) / 6990. Beach Blvd #G202, Buena Park (부에나팍 매장)
▲전화: (213)487-4004 (LA 매장) / (714)752-6094 (부에나팍 매장)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